미야모토 무사시 <오륜서> 中

in #kr5 years ago (edited)

다운로드.jpeg

“끈질김”과 “얽힘”은 분명 다르다.

끈질김으로 밀어붙이면 강하지만,

얽혀서 들어가면 약한 법이다.

이것을 잘 분별해야 한다.

  • 「오륜서」 미야모토 무사시
Sort:  

고퀄방송이네요 재밌게 봤어요.
순간 달러와 금을 사야하나 ㅋㅋㅋㅋㅋ 흔들려버렸네요 다음 게스트 분 누구일지 기대되요!!

다음 주를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나름대로 공부한게 있는데 영상 보니까 다시 한번 리마인드가 되네요^^ 넘 좋은 영상입니다.

ㅎㅎ 부족한 내용이 많은데 호평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좋아요 구독구독 ^^

감사드립니다 뽀돌 누님 데헷 ㅋㅋ

첫방송 잘봤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방송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ㅋ 게스트와의 토론도 기대가 됩니다 ^^

Hi @admljy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91 which ranks you at #368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5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62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5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3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안녕하세요. 토론플랫폼으로 스타트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입니다. 재밌는 방송을 하시는 것 같아서, 제 플렛폼이 소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해서 글 남깁니다.
아직은 서비스 초기 단계입니다.

https://steemit.com/kr/@scifidev2/2030

네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입하려고 했는데 가입이 안 되네요;;
혹시 제 컴퓨터의 문제인가 싶어 지금 다른 컴퓨터로 다시 해보려는 참입니다 ^^;

이런.. 버그가 있었네요.. 수정완료했습니다.
아직 서비스 준비단계입니다. 활용가능하게끔 아이디어 말씀하시면 반영하겠습니다.

이번에는 글씨가 완전히 깨져서 나오네요 ㅠㅠ

집나가 X고생하고 있는 경제 ♥ 경기 브라더스
실종 공개 수배 합니드앙~!
어서 돌아와다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