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사무실 확장 이전했습니다(떼인 돈 받아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드디어 가늘롱이 재판정에 섰다. 재판정 내 귀족 중 30인은 그의 친구였다. 그 중 히나벨은 싸움과 변설에 모두 능한 자로, 가늘롱의 대전사가 될 것을 자임했다.
“롤랑의 죽음은 비극입니다. 하지만 가늘롱을 죽인다고 해서 그가 살아오는 것도 아닙니다. 여기 수십 년 간 폐하를 섬긴 가늘롱이 폐하께 목숨을 간청하고 있습니다. 그는 고결한 혈통으로 지혜로운 자입니다. 부디 은혜를 베푸시고 가늘롱이 다시 폐하께 충성할 기회를 주시기 바랍니다.”
샤를 대왕은 노기 띤 얼굴로 답했다.
“네놈은 반역자다.”
하지만 대왕의 분노에도 불구하고 감히 홀에는 이름 난 전사인 히나벨과 대적하고자 하는 자가 없었다. 그때 한 명의 남자가 히나벨 앞에 섰다. 앙주의 영주 게오프리의 형제 티에리였다. 그는 체구가 크지 않고 인상이 창백했으나 검붉은 눈썹이 어딘가 강인한 인상을 주었다.
“폐하. 롤랑은 가늘롱에게 아무 잘못한 것이 없고 폐하를 온전히 섬겼음에도 비참하게 죽었습니다. 가늘롱은 롤랑을 배신하였고 그로 인해 폐하에게 해를 입혔습니다. 가늘롱은 응당 죽어 마땅하며, 제 의견을 검에 대고 맹세합니다.”
(중략)
“이보게, 그만 검을 휘두르게. 내가 당신의 진실한 친구가 되어주겠네. 만약 가늘롱을 위해 더 이상 싸우지 않는다면 그만큼 보상할 것을 약속하네.”
“저는 그런 건 모릅니다. 가늘롱이 죄가 있다면 제가 이길 것이고, 가늘롱이 무죄라면 제가 이름난 기사인 당신에게 죽을 것입니다.”
두 기사는 뒤엉켜 싸움을 계속했다. 한 명이 죽기 전까지는 싸움은 멈추지 않을 것처럼 보였다. 히나벨의 칼이 티에리의 투구를 쳤고 불꽃이 일었다. 그는 다시 칼을 돌려 티에리를 찔러나갔다. 티에리의 뺨이 크게 벌어졌고 피가 쏟아져 나왔다. 티에리는 이를 악물고 자신의 뾰족한 헬멧으로 히나벨의 머리를 찔렀다. 히나벨의 코가 부러짐과 동시에 부서진 두개골에서 뇌수가 쏟아져 나왔다. 이 결과를 본 결투장의 사형집행인들이 일제히 소리쳤다.
“하나님의 징벌이다! 가늘롱을 죽여라!”
마침내 가늘롱은 처형되었다. 히나벨의 결투가 정당함을 증명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걸었던 30인의 귀족 역시도 모두 그 자리에서 죽임을 당했다.

  • 11세기 말엽 중세 무훈시, 「롤랑의 노래」

1552455069405.jpg

변호사 사무실 확장 이전했습니다. 위치는 강남 양재 사이니 근방에 오실 일이 계시면 언제든 편하게 들러주시기 바랍니다(010-7119-7696). 떼인 돈 받아드립니다. 당신의 생명과 재산을 제 것처럼 지켜드리겠습니다.

  • 풍류판관 올림
Sort:  

축하드립니다. 팔로우 및 응원하고 갑니다.
근데 아는 연세가 있으신 지인이 돌아가신 언니 주민번호로 살고 있는데 본인 실데 나이로 살고 싶어하는데 법적으로 가능한지 실례를 무릎쓰고 문의 드립니다. 행복힌 하루 되세요.

사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잘 모르겠습니다, 백그라운드 스토리를 알고 싶습니다만 아마 행정사 분들이 더 잘 알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일단 주민등록 변경 자체가 불가능하지는 않고, 이에 대한 행정심판 등이 있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제가 알고 있는 분야는 아닙니다. 만약 의뢰를 하신다면 해당 정보에 대해 리서치해보고 어떻게든 도움을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만 제가 이 분야에 지식이 적어 굳이 제게 맡기시는 게 옳은 방향일지 잘 모르겠습니다.

크게 도움되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떼인 돈 150만 원도 받아 주나요?
그 돈 받으려면 소송비가 더 드나요?
그 사람은 바로 다음날 줄 수 있는 것처럼 말하더니 지금은 전화 연락도 안 되어요.

주소가 명확하면 그것도 저렴한 가격으로 받아드립니다 ㅋㅋ 뭐 핸드폰 번호만 알아도 상관 없고요 ㅋㅋ
꼭 소송이 전부는 아니고 전액 승소하면 변호사 비용 상당 부분도 저쪽에서 부담해야 합니다. 연락주세요~

축하드립니다. 분위기가 강력계쪽이십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일부러 그렇게 찍었습니다 ㅋㅋㅋ

진짜 강력형사포스가 ㅋㅋ
번호사님 찾아가는 일은 없어야겠죠 ㅎㅎ
그래도 많이 번창하시길 바래요.,

왜요 ㅋㅋ 좋은 일로 찾아오실 수도 있죠
돈이 하도 많아서 절세를 하신다던가 ^^;

ㅋㅋㅋㅋㅋ 포스가 어마어마 하십니다 ㅋㅋㅋㅋㅋㅋ

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

이전 하시기 전의 그 멋진 사무실을 구경을 했었어야 했네요 ㅎㅎ 확장 이전이라니 축하드립니다

그러게요 영화 한 편 보고 사무실에서 맥주나 할껄 그랬네요 ^^;
잘 지내시죠?

네 저도 요즘 이것저것 하고 있긴한데 정신만 산만하네요 ㅎㅎ 또 뵐 수 있기를...!

넵넵 ㅎㅎㅎ 저도 또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

스팀잇에서 보고 왔다고 하면 서비스 주시나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당연하죠
팍팍 드립니다 ㅋㅋㅋ

떼인 돈 받아드립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컨셉입니다 ^^

멋진 컨셉 잘 잡으셨네요. ^^ 잘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
조만간 뵙겠습니다 ㅎㅎ

예. 고맙습니다. 조만간 뵙져 ㅎㅎㅎ

확장 이전 축하드립니다.
번창 하시길 바라며
아울러 좋은 일도 많이 하세요.^^

사실 그 사이 심난한 일이 많았는데 ㅋㅋ 그래도 다시 다 잡으려고요
좋은 일 많이 하겠습니다 ^^

사무실 확장 축하드립니다 풍류판관님

오랜만이시네요 ukk님 ㅎㅎ
감사드립니다 ^^
ukk님도 하시는 일 모두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3.53
ETH 2643.93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