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못생겼다는 말

in #kr6 years ago (edited)

내 친구가 당신이 못생겼다고 말했다. 당신은 당차고 똑똑한 여자니까, 그냥 대놓고 말했다면 거울이나 보고 말하라는 식으로 씩씩하게 응수했을텐데. 그만 그 친구가 꺼낸 어떤 이야기가, 당신이 못생겼다는 것을 당연한 전제로 깔은 터라 당신의 눈에 당황하는 기색이 보였다.

​만약 그렇게 행동하는 것이 당신에게 환영받을 거라는 확신이 있었다면 난 자리에서 그 녀석을 두들겨 패 코를 부러뜨렸을 것이다. 아냐 당신은 예뻐, 참 예쁘지. 특히 가끔 벽 너머 공간이 찔렸을 때 그 표정이. 그걸 보면 콕 안아주고 싶음.

들이대지 않는 건 당신이 남자 친구가 있어서가 아니라, 내가 어쩌면 몇 달 안에 해외 마천루에서 투신자살을 할지도 모르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그 떨어지는 시간을 당신과 전화로 떼우는 게 가장 유익할 것 같아서다. 해외 여행 중인 친한 동생이 불쑥 전화한다면 꽤 반가울테니까. 좋은 분위기에서 살짝 밀든, 나쁜 분위기에서 어색해지든 인생 마지막 순간에 당신에게 건 전화가 음성 사서함으로 연결되는 건 싫으니까.

언제든 볼 수 있어서 다행이다 .

  • 거진 10년 전에 쓴 글이네요. 물론 투신자살 따위는 하지 않았습니다. 오글거림은 어린 날의 낭만으로 귀엽게 봐주시길.
Sort:  

어떤 글에서 봤던 그 누난가봐여

아뇨 그 분 아니에요 ㅋㅋㅋㅋ 하지만 만약 언젠가 소설을 쓴다면 캐릭터를 하나로 합쳐도 좋겠군요

10년 전 이야기라 그런지
어려워요.

ㅎㅎㅎㅎ 십년전 이야기라 유치하다는 댓글보다는 훨씬 감사하네요

하하하. 그 여자분 궁금하네요..

하하하 함부로 공개할 수 없습니다

평소에 제가 자주 듣는 말을 스팀잇에서도...또르륵.ㅠㅠ

저도 또르륵 ㅜㅜㅜ

꼭이 아니고 콕! 오타 아니죠? 거기서 귀여움이 폭발하는 것 같아서요.

하핫 당연히 오타가 아니죠 일부러 귀엽게 썼음요 ㅋㅋ

Hi @admljy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98 which ranks you at #442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8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투신자살은 피해야 하겠지요.
아직은 세상이 살만한것 같습니다.

사실 궁상은 떨었지만 뭐 살만하니 살았겠죠 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사 생존을 축하합니다 ㅋ

사실 말만 저렇게 했지 뛰어내리기는 커녕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