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시험을 치러 가고 있습니다.

in #kr7 years ago

images76370H3I.png

안녕하세요, 억셉입니다.

오늘은 상담심리사 2급이라는 자격증 시험을 치루는 날입니다.

국내의 상담심리를 직업으로 삼는 사람을 제일 인정해주는 자격증이 바로
한국 상담심리학회에서 발급하는 상담심리사 자격증이지요.

자격증 범위가 원래 1~2주 공부해서 될 범위는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요 몇 주간 공부를 하나도 못했더니 치러가는데도 별 감흥이 없습니다ㅠㅠ

공부도 열심히 하고 했으면 긴장도 되고 기대도 되고 그럴텐데,
애기는 아프고, 만나야 할 청소년은 많고,
교수님은 끊임없이 써가야할 연구거리들을 던져주시고...

그 와중에 스팀은 너무 재밌고 ^^ㅋㅋㅋ

정말 1도 공부 안하고 시험장에 도착하네요.

태어나서 이렇게 준비해가는 시험은 처음입니다ㅋㅋ
밥벌어먹는데 제일 필요한 자격증이거늘...
사람 일이 맘대로 되지가 않네요.

무튼 오늘 토요일이라 상담심리사 말고도 다양한 자격증 시험들이 있을텐데,
시험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전 붙으면 좋겠지만 이러고 붙으면 왠지 죄책감이 느껴질것같은느낌??^^;

한탄은 속 시원히 스팀에 이렇게 했으니
내년을 노려야겠다는 마음으로 겸허히 치고오겠습니다 허허허

Sort:  

시험 잘보세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쿠보님ㅎㅎ 어제 이야기 많이 못한게 아쉽네요

하하하 다음번 모임에서 뵈면 그때 많은 이야기 나눠요!ㅎㅎㅎ
어제 반가웠습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합격 후기 쪄오길 기다립니다~~ 화이팅!

불하격후기가 될지도...ㅠㅠ

저도내일 시험보러 가는데...ㅋㅋㅋ 꼭 합격하시길 바래요 !!!

홀홀 오늘이시네요. 꼭 합격하시길!!!

ㅋㅋㅋ 스팀잇이 잘못했네요.. 저도 시험을 앞두고 스팀잇을 시작하는 바람에...ㅠㅠ
잘보고 오시길 바랄게요! :)

ㅋㅋ어제 즐거웠습니다. 이야길 많이 못나눈게 아쉽네요

화이팅입니다. 합격하시길..

아마 기적이 필요하지않을까....

억셉님 합격을 기원합니다.!ㅎ저도 요즘 스팀때문에 학업에 소홀하는데 비슷하시네요 ㅎㅎ

ㅎㅎㅎ다들그런가요. 어제 즐거웠습니다.

acceptkim님
따듯한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ㅠㅠ

시험 잘보고오세요!! 꼭 붙으실겁니다 ㅎㅎ
보팅과 팔로우 하고가요~ 자주소통해요^^

반갑습니다. 잘되었으면좋겠네요..!!

잘 보고 오셔요!

감사했습니다ㅠㅠ!

화이팅하세요 !!
합격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88.83
ETH 2585.5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