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모집] 당신의 가구를 만들어 드립니다 (+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잘은 모르지만, 도면 작업은 신중을 기해야하는 작업 아닌가요?! 침대에 책상을 올려놓으면 제 움직임에 따라 책상이 왼쪽으로 기울었다 오른쪽으로 기울었다 하는데, 저는 그 불안정함도 좋아요.

접이식 테이블을 많이 써봤다곤 했지만, 어째 마음에 든 건 하나도 없어서(댓글을 달면서야 깨닫게 됐어요) 저도 한번 저를 위한 테이블을 찾아보려고요. 손때묻은 물건은 소중히 생각하면서, 정작 많은 시간 함께하는 가구에는 왜 그런 생각을 못 했는지! @soonhh님 덕분에 저도 다시 생각해보게 되었어요.

자식 같은 아이를 올려주신 마음이 감사해 댓글 달아요. 실제 사진을 보니 더욱 가구를 만드는 일이 가깝게 다가오네요. 테이블을 직접 만든다면 마흔 살은 넘어야 할 것 같지만, 그때라도 만들게 된다면 @soonhh님의 말씀을 생각해볼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4.98
ETH 3359.0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