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크립토 매거진을 위한 디자인_Design for The Creative Crypto magazine

in #kr6 years ago (edited)



  • 안녕하세요. 일주일만에 포스팅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인지라 글쓰기가 조금 어색해진것 같습니다. 오늘은 크리에이티브크립토 매거진에 쓰여질 디자인컷을 들고왔습니다. Meural이라는 회사로 디지털 아트 캔버스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지털 액자에 Meural에서 제공하는 유명 아트작품 뿐아니라 Cryptokittie나 직접찍은 사진, 직접 제작한 디지털 이미지도 넣을 수 있습니다.

  • I've just finished a design for an article of The Creative Crypto magazine. That is the interview with the company Meural making digital frames for digital artworks.

  • こんにちは、 初めて日本語で書きます。これからはポスティングの内容を簡単けれども日本語で説明したいと考えています。今日のポスティングはThe Creative Crypto magazine(@creativecrypto)で使えるデザインを制作しました。 Meuralという会社で デジタルアートキャンバスを作る会社です。 デジタルアートキャンバスは有名なアート作品だけではなく、Cryptokittieや携帯の写真なども取り込むことができます。






The Process


Meural 웹사이트(https://meural.com/)에 들어가면 볼수있는 첫 메인화면입니다. 액자에 센서가 달려있어서 손을 좌우나 상하로 움직이면 이미지가 바뀌거나 작품 설명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물론 휴대폰을 이용해서 원하는 이미지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Meural 을 잘 표현해 줄 수있을까 고민하다가 웹사이트 배너처럼 만들어봤습니다.



처음 대략적인 이미지가 잡혔기 때문에 작업하기가 수월합니다. 사이즈도 크립토매거진에서 원하는 3000x2000픽셀 사이즈로 조정한 후 모네의 이미지도 만들었습니다. 지부리 애니메이션 바람이분다(The Wind Rises)의 포스터가 발표했을때 모네의 작품과 닮았다고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크립토키티의 색도 작품색과 비슷하게 넣어줍니다.






베르메르의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도 만들었습니다.






짜잔~ 최종 완성 gif 동영상입니다. 휴대폰과 액자의 이미지가 연동되는 것처럼보이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저에게 조그마한 뉴스가 있습니다. 스팀잇을 열심히 할 동기가 생겼는데요. 이번에 감사하게도 샌드박스 2기 맴버가 됐고 마나마인에서도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들 좋은 휴일되세요.





Sort:  

환상입니다! 제품이 직관적으로 잘 전달되네요. 언제나 깔끔한 아론님 디자인!

(ᵔᴥᵔ) 감사해요~ 깔끔함은 키위파이님이 한수 위시죠~

아 이쁩니다. ^^ ㅎㅎㅎ 좋네요. 헐. 그런 좋은 소식이. 축하 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ᵔᴥᵔ)감사합니다~ 스팀잇에서 자주 뵐게요~

예. 고맛습니다. 자주 봬요. ㅎㅎ

헛..멋져용♡♡

(๑・̑◡・̑๑) yamyam님 감사해요~ ㅎㅎ

축하합니다~~

(๑・̑◡・̑๑) 감사하고 반가워요~ 스팀잇에서 종종 뵈요~

오오 대박!!!
역쉬 아론님 👍👍👍
축하드리옵니다 >_ <///

(๑・̑◡・̑๑) 애나님 감사해요~ ㅎ 애나님 더운데 무리하지마시고 건강 챙기세요~

와 축하드립니다 ! ^^ 좋은 기회네요

(๑・̑◡・̑๑) 옥자님 감사해요~ 더 좋은 포스팅을 올려야한다는 부담감도 살짝 생기고 있습니다... ㅎ

우아... 이쁘네요. :)
디자인 저도 해보고 싶은데 재능이 없는 것 같습니다..ㅜㅜ
이쁜 디자인 잘 보고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

(๑・̑◡・̑๑) 감사합니다 ~ 그리고 반가워요~ 스팀잇에서 자주 봬요~

우와 앞에 웃는 얼굴은 어떻게 하신거예요!!????? 이것도 디자인하신건가요!!???
탐나네요 ㅋㅋㅋ
자주 소통하러 오겠습니다. :)

(ᵔᴥᵔ) 이모티콘이에요 ~ 필요하시면 드래그하셔서 카피하신후에 쓰셔도 돼요~ ( ◠‿◠ )

아하 :) 감사합니다~~ 카피해놓고 써야 겠네요 ㅎㅎ

역시 금손이십니다. :)
마나마인에 올라오게 될 포스팅 기다리겠습니다. :))

(๑・̑◡・̑๑) 감사해요 ~ 마나마인에 어떤 글로 시작할까 고미중입니다 ~ ㅎ

우와 샌드박스2기 축하드려요~!!
웬지 팔로우가 풀려있네요 ㅡ.,ㅡ 가끔 이러던데 왜 그런지;;

(๑・̑◡・̑๑) ㅎㅎ 감사해요 ~ 저도 예전에 가끔씩 팔로우가 풀려있어서 깜짝놀랬어여- 저도 가끔 풀려있는지 확인해야겠네요... ㅎ

애런님 축하 드려욤~~~
애런님 작품 기대할게요!

(๑・̑◡・̑๑) 감사합니다~ 케이티님 좋은 하루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