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일기


힘내야 할 주말





고팍스 4컷만화 스케치들





01. 마감전 24시간
미드 24시도 아니고~ 힘내라~

고팍스 웹툰 공모전이 이제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역시 언제나 그렇듯 마감 하루전날 스토리를 정리했습니다. 처음 생각했던 스토리는 역시나 떨어지고 결국은 막판에 새롭게 다시 그려넣었네요. 두둥~ 이제 잘 그려서 정리할 일만 남았습니다. 장편 웹툰을 그리시는 분들 정말 존경하네요. 제가 아는 분들 중에 대상이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 상상해봅니다.마지막 24시간을 불태우고 있을 작가님들 파이팅입니다.





02. 무라카미 전시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4월말부터 아티스트 무라카미의 전시가 뉴욕에서 열렸습니다. 갈려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전시가 내일 끝나네요. ㅠㅠ 주말에 공모전을 끝내려고 마음먹고 있어서 결국 못가게 됐습니다. 오랜만에 전시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대신 다른 전시에 다녀와서 갤러리 포스팅도 올리도록 할게요.











03. 게으름과 반성
다음주에 보낼게요.

팔로워 1,000명 이벤트용 엽서가 맘에 안들어서 몇번의 실패를 하다가 점점 시간이 지연되더니 이벤트 포스팅을 올린지 2개월이 됐습니다. 정말 죄송하다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ㅠㅠ 그래서 기다려준 미안함을 담아 조금 큰 사이즈로 보드에 붙여서 만들었습니다. 공모전 마감하고다음주 월요일에 우체국으로 갈 생각입니다. 기다려준 분들 죄송~ 죄송~







04. 하루를 웃는 얼굴로
즐겁게 즐겁게~

아이키아에서 구입한 매트에 얼굴을 넣어 봤습니다. 나름 귀엽네요. 밟기 미안하게 해맑게 웃네요. 매트처럼 웃는 얼굴로 밖에서 생활해야 겠어요. 다들 좋은 하루되세요.






* 경아님 편집 템플렛을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일기형식으로 써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좋은 디자인 만들어주신 경아님 감사해요.











Editorial Design by @kyunga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마감이 임박했군요
템플릿 괜찮네요 !

(╹◡╹)경아님 템플릿 참 대박이에요~

샌드박스에서 많이 우승하셨잖아요 ㅎㅎ 왠지 이번에도 느낌이 좋습니다만..

(╹◡╹)감사합니다 ~ 상금타서 스파업하고 싶어요~

화이팅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 상금타서 스파업하고 싶네요~

우와 아론님 화이팅이에요!! >,.<
그나저나 발판이 해맑게 웃고 있어서 너무 좋네요! 웃는 얼굴을 잘 밟.....

(ᵔᴥᵔ)쪼야님 감사해요~ 발판 하나가 오래되서 버릴려다가 가위질을 좀 해봤습니다:-)

아하 ~ 웹툰 공모전에 참여 하시는군요
저도 개그만화를 하나 올려봤습니다만
옛날 방식의 개그라 통할지 모르겠네요 ㅎㅎ
마지막 마감까지 힘내세요~
파이팅~^^

(╹◡╹)감사합니다~ 옛날 개그도 통합니다... ㅎ 좋은 결과있으시면 좋겠네요~ 파팅 !!!

아 .. 가보려고 벼르던 전시회를 놓쳐서 넘 아쉽네요 ㅠㅠ 마지막에 매트 넘 귀여줘요 ^^

^_^ 새작품은 못보지만 언젠가 또 할거에요. ㅎ

여기저기 고팍스공모전 준비하시는 분들이 보이시네요~ 화이팅입니다.
어떤 웹툰이 나올기 기대만발입니다. ㅎㅎ

^_^ 감사합니다. 막판되니 잘 하고있는건지 모르겠네요..

바쁘게 열심히 하루하루 보내시네요 ...평범한 매트도 예술가 의 손에 닿으면
특별한게 되는군요...
편집 템플릿은 저도 관심 가네요~~~~
공모전 우승 가즈아!!!

^_^ 경아님 편집을 쓰면 참 예쁘게 나오는것 같아요... ㅎ 다음에 한번 써보세요~

공모전에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_^ 감사해요~ 1차 심사만이라도 무사히 통과했으면 좋겠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80
ETH 3460.6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