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11월 2일, 무티네 가족은 적응 중

in #kr6 years ago (edited)

IMG_8936.JPG

아름다운 가을 아침

Morning letter


20181102
Written by @aaron2020jeju

border_05-long.png

11월 2일

안녕, 형들? 아론이야.
11월의 첫 아침 편지야. 아직 가을이긴 하지만 11월로 넘어오자마자 정말 기온이 뚝뚝 떨어지는구나. 오늘 아침엔 춥다는 느낌까지 드네. 낮기온은 어제보다 조금 더 올라갈 거라고 하는데 일교차가 커졌다. 벌써 주변에 감기 환자가 꽤 많아. 형들도 건강 조심하고, 든든하게 잘 챙겨 먹고 다니도록 해. 나는 벌크업 중이라 겁나 챙겨 먹었더니 체중이 쑥쑥 늘고 있어. 빼는 것도 어렵지만 늘리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더라.


IMG_8958.JPG

듀에예요, 아직 애기 눈동자예요


트레가 떠나고, 우노와 듀에는 아직 집 안팎을 오가면서 적응 중이야. 그래도 예전보다는 집 안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졌어. 무티 엄마만 있으면 내가 가까이 있어도 좀 더 마음 편히 잠도 자고, 버티기도 해. 물론 어느 선 안으로 들어가면 여전히 호다닥 도망치기 바빠서 만져보지는 못 했어. 그래도 내가 주는 밥도 잘 먹고, 무티를 쓰담 하고 있으면 멀리서 구경하고 있어. 조금씩 적응해 가는 것 같아. 듀에가 우노보다 조금 더 밥도 잘 먹고, 용감하긴 한데, 나대는 것도 심해서 이미 거실 커텐엔 온통 놈의 발톱 자국이.. 어흑.


IMG_8960.jpg

엄마의 죄를 사하노라

거의 르네상스 명화급 자세. 이러고 잘도 자더라.



아저씨가 쳐다 봐서 신경 쓰이는데, 계속 졸린 듀에


IMG_0092 2.JPG

지난 번 태풍 이후로 모두 거실에서 자는 건 처음이라 또 똥질, 오줌질 장난 아니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밤새 아무 탈 없었다. 확실히 그때보다 애들이 컸나 봐. 아침에 방문 열고 나오는 나를 보고 또 호다닥 하길래 현관을 열어줬더니 뛰쳐 나갔다가, 추우니까 다시 슬금슬금 들어와서 지금은 이러고 평화로운 시간.


어쩌다 보니

냥블로그가 되어버렸네

그만큼 나의 단조로운 일상에

얘들이 양념을 쳐버렸나 봐

무티는 이제

길고양이 티도 안 날 정도로

털 빛깔도 자르르 해졌어

예상외의 사료값 지출이 있긴 하지만

뭐 그정도쯤...

더 열심히 일하면 되겠지, 끙.

ㅎㅎ 오늘도 다들

해피 스팀 라이프


QmegSnqnKiAX9jkienAqKYvCixt29sjGbLgb1ietREgbkJ.jpeg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더 열심히 일하면 되겠지 뭐~~~ 천사아론형^^

그럼 그럼 ㅎㅎ 아 뼈골 빠지네 ㅋ

애들이 행복하게 자네 ㅎㅎㅎㅎㅎ

유화를 배우고 싶어져 ㅋ

벌크업도 어렵고 컷팅도 어렵지 이도저도 안되는 경우도많고 잘못하면 몸이 다이아몬드형이 되어버리기도하고 벌크업잘해서 예쁘게 컷팅하길 바래

커팅은 너무 수월하게 잘되는 체질이라.. 다이아몬드가 되더라도 일단 열심히 해보고 있어 ㅎㅎ

얼굴이 호랑이네..ㅎㅎ

헉.. 호랑이로 자라진 않겠지 ㅋ

스팀잇은 냥이 보는 재미! 꽃 보는 재미! ㅎㅎ 잘 보고있어요~ 자주 올려주세여 ㅎㅎ

넵.. 자주 올릴게요 ㅎ

냥이들 행복해 하는 모습 보니 좋네.

R2D2 우짤겨. ^^

얼른 다시 시작해야지 ㅎ

냐옹이들이 너무 귀엽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ㅋㅋㅋ 보클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ㅋ

오매 귀여운그...+_+
언젠간 우리집에서도 ㅋㅋ 냥이를 키울 수 있는 날이 오기를 ~ ㅋ

아기와 동물을 같이 키워도 아기 면역력에 도움이 돼, 지금은 아기만 돌보기에도 힘들지만 라하가 서너살이 되면 강아지나 고양이를 같이 ㅎㅎ

이제 진정한 집사의 길을 선택하신건가요 ㅎㅎ

모르겠어요. 예상 밖의 행동을 자꾸 해서.. 냥이님의 복잡한 심중을 헤아리는 게 정말 어려워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768.57
ETH 2478.1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