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9월, 제주 + 8월 총정리

in #kr6 years ago (edited)

「  Morning Letter  」


| from Jeju 09012018 |



1. 9월 01일

IMG_7847.jpg

안녕, 형들? 아론이야
9월 첫날인데 비가 많이 온다. 조금 전엔 천둥 번개도 쳤어. 주말 계획 세운 사람들은 조금 낭패겠는걸. 이 비 때문에 여름 기운이 정말 더 빠르게 물러가버렸어. 사진 찍으러 나갔더니 쌀쌀하기까지 하네. 그래, 어느새 9월이다. 어색하지만.

IMG_7849.jpg

나무도, 풀도 이 비의 시그널을 접수하면 신속하게 월동 준비를 시작하겠지? 귤은 노랗게 익어갈 채비를 할 거야. 빠르면 한 달 후부터 먹을 수 있는 노지 귤이 나오거든. 그렇게 뜨거웠던 우리의 올해 여름이 간다.


2. 오늘의 이오스

캡처0901.JPG

오늘도 흥미진진한 이오스 나라 탐험. 어제는 매수하지 않고 지켜보기만 했지. 그리고 그래프에서 보이는 것처럼 차곡차곡 계단처럼 상승해서 7000원 고지를 훌쩍 넘고 현 시간 7400원에 도착했다. 난 야구를 좋아하는데 이런 야구 명언들이 있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경기 내내 지더라도 9회말에 이기면 돼요.'

8월 내내 바닥을 기었어도 8월 마지막 수익률은 +10%에서 끝났다. 그럼 된 거지, 뭐.
여기서 살짝 고민이 생긴 건 전액 매도하고 다시 시작할 것인가, 그대로 지켜볼 것인가인데 일단은 수익이 난 금액만큼만 매도해서 현금화했어. 아마 지금의 평균 매입 단가는 앞으로 다시 만나기 쉽지 않을 것 같아서 이오스 메인넷 계정으로 보내서 전부 동결할까도 생각 중이야. 거래소에 그냥 놔두면 내가 자꾸 손을 대니까 잘 안 보이는 곳에 묻어두는 게 어떨까 하는 거지.

어쨌든 R2D2 몇 권 살 수 있는 돈을 벌었으니 그걸로 만족하자.


3. 8월의 다이어트

IMG_7823.jpg

8월의 운동과 다이어트도 나름 선방하지 않았나 싶어. 현재 체지방은 17% 초반을 유지하고 있어. 연초에 비해 체중이 4kg 넘게 줄었지만 근육량은 오히려 많이 높아졌으니 나쁘진 않은데, 늘 그렇듯 문제는 얼굴살이다. 나이가 있어서 얼굴살이 없으면 좀 빈곤해 보여. 어차피 올 여름에 목표로 했던 프로필 사진 촬영은 내년이나 이후로 미루기로 했으니, 가을도 오고, 다시 먹어서 불리는 쪽으로 가는 게 어떨까 생각하고 있어. 그러니까 빼는 다이어트는 다시 내년으로 넘기자는 거지.

쉽게 말하면

많이 먹을 거야!

라는 이야기.

그러니까 가끔 올리던 몸 사진 업로드도 올해는 이게 끝. 내년엔 더 좋은 몸을 기대하며.


추천을 받고 마나마인에 작가 등록을 했는데

아직 첫글 개시를 못 했어

스팀잇 처음 시작할 때처럼

첫발 떼기가 힘든 거지

참신한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어

나름 매거진에 나가는 건데 말이지

재미난 아이템을 기대해

9월에도 우리 모두

해피스팀라이프

플랑크톤 탈출 -21


0202.JPG

Thanks @kiwifi

from @aaron2020jeju, 2018, Jeju

Editorial Design by @kyunga
Sort:  

제주도는 서울이랑 상반 되는 날씨네 여기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오랜만에 나가볼까나 싶어여!! 벌써 9월이지만 또 즐거운 달을 만들어보자!!~

ㅇㅇ 해달형 이번달에도 화이팅이야 ㅎ

한달뒤 귤이 나오는군요...ㅋㅋ

하우스 아닌 맨땅에서 키운 것들은 10월 중순이면 먹을 수 있어요. ㅋ

와~ 아롱님 몸이... 몸이... 와... 한번 콕~ 하고 만져보고 싶은 탄탄한 몸이네요. ^^ 역시 노력은 헛되지 않군요~ ^^

오랜만에 오셔서 참 ㅋㅋㅋㅋ 여전히 찌르려고 하시는군요 ㅋㅋㅋ 잘지내셨나요? ㅋ

와 지금 몸도 멋진데 내년에는 저기서 더 멋져진다고??? 대단대단
마나마인에서 아론형 보는 거야??? 이것도 대단대단^^

레알 레알 멋진 몸이 될 때까지 쭉. ㅋ

어찌되었든 이오스는 마지막에 웃었으면 해피해피 ^^

그리고 다시 시작. 늘 결산할 때 웃으면 된다고 봐. ㅎ

제주에 비내리눈군용...
서울은 더워용~!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닷~!

폰이 얼굴을 가릴듯 얼굴이 작은거죵? 아님 폰이 큰건감?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거리 차이요 ㅋㅋㅋ

앗 그럼 롱암~!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헉 졸지에 롱암 ㅋㅋㅋ

우오~ 마나마인 얼른 첫 게시해야지~ 화이팅~
몸사진 올렸네~ 멋지다~ 부러워~
나도 1년간 찐살 정리중이야~ 체지방 20%라도 도달 좀 하자~

형은... 과민 대장 증후군 치료하려면 일단 당분을 끊어야 해. 설탕 먼저 끊고... 그리고 생채소를 많이 먹고... 발효 채소도 좋은데 그냥 김치는 너무 매우니까 백김치를 먹어 봐. 처음부터 급하게 할 순 없고 차분하게 시작해.

안그래도 다이어트차 고기 줄이고 채소로 가고 있는데 이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단건 많이는 안 먹지만 더 줄이고 아론형 땡큐~

고기 줄이는 게 문제가 아니야. 문제는 탄수화물인데. 채소를 먹는 것도 육식보다 채식을 해야 해서가 아니라 생채소에 들어 있는 생균을 장에 공급하기 위해서거든. 생균(프로바이오틱스)을 장에 많이 공급해주기 위해 발효 채소도 먹기를 권하는 거고. 당분을 줄이라는 이유는 당분이 장내 유해균 성장에 도움이 되는 먹이가 되기 때문이지. 일단 장을 제대로 돌리려면 유해균과 유익균 비율이 중요하대. 그러니까... 식단의 대대적인 수술이 필요해. 좀 더 체계적인 정보는 나중에 다시 줄게

좋은글 고마워형~ 오케이~

내 이오스 지갑 형꺼랑 연동해놓고 형이 사고 팔때 자동으로 같이 사고 팔게 됐으면 좋겠다ㅋㅋㅋㅋ

사고 팔 때마다 톡할까? ㅎ

ㅋㅋㅋㅋㅋ 진짜 진지하게 한번 생각해봐야겠어ㅎㅎㅎ 난 사고파는게 똥손이라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해ㅎㅎㅎ

몸봐.. 쩐다.

나도 마나마인한지 오래됬는데.. 마나마인 전용글은 좀 애매해서 ㄷㄷ..... ㅠㅠ

마나마인측에선 별도의 컨텐츠 안 해도 된다고 하는데 ㅎㅎ 그래도 이 가즈아 글들을 내놓기엔 좀.. ㅎ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덕분에... 요리 못하고 있지.. ㅠㅠ..

지옥의 요리를 돌려달라 ㅋ

참신한 아이템 기대할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