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s daily] 친구의 신혼여행선물 야몽 (sterling herb)

in #kr-youth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otama 입니다.
결혼식을 올리고 지난 한 주 동안 신혼여행으로 자리를 비운 연구실동료가 태국에서 오늘 돌아왔습니다.

코사무이라는곳은 처음들어보는데 신혼여행지로 뜨고있는 태국의 섬이라고 하더라구요. 잘 다녀왔는지 물으니 야몽 이라고 불리는 태국의 특산물 마사지오일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주성분으로 타이허브 에센셜오일, 유칼립투스, 카예풋 오일 등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유칼립투스 오일을 수면 유도를 위해 사용해본적이 있었는데 그 향이 가장 강하네요.
뚜껑을 열지도 않았는데도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진한 향기가 났습니다.

병 아래에 주성분이 태국어와 영어로 써있네요.
menthol, Borneol, Camphor, Thai herb essential oil, clover oil,
peppermint oil, eucalyptus oil, Globules leaf oil, cajuput oil

멘솔, 보르네올, 캄포오일 등 상처 치유와 스트레스완화에 좋은 성분들이 많네요.

뚜껑을 열면 볼펜촉과 같이 피부에 대고 문지르면 구슬이 돌돌 돌아가며 오일이 발라지네요.
향을 맡아보려고 인중에 발랐더니 파스처럼 시원하다가 점점 화-한느낌이 매워집니다.
(지금 설명서에 보니 눈과 입주변에는 바르지 말라고 써있었습니다...)
임산부, 소아, 알러지성 피부에도 괜찮다 하니 별 문제는 없겠지요 ㅎㅎ

안에 돌아다니는 건더기들도 색깔이 이쁘네요.
오늘은 월요일이라 스트레스가 많으니 오일향 맡으면서 잠들어야겠습니다.
내 전공 설명하기 시리즈 다음편을 오늘 다 작성하고싶었는데 더디네요 ㅠㅠ
그래도 이번주에는 만족할만하게 완성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ㅋㅋ

[San`s daily] https://steemit.com/kr-youth/@gotama/san-s-daily

내 전공 쉽게 설명하기1: THz대역이 뭐지?
내 전공 쉽게 설명하기2: THz를 어떻게 검출하지?

Sort:  

저런 야몽은 또 처음봤네요.
코사무이 신혼여행으로 많이 가요! 그 옆에는 파티섬인 코팡안이 있고요.

지금 더 찾아보니 호랑이연고 같은거네요 ㅋㅋㅋ 선물용으로 이쁘게 만든제품인것 같습니다

인중은 괜찮으신건가요....
그런데, 효능을 보면 향수처럼 쓴다기보다는 뭔가 코에 대고 맡아야 할 느낌인데. 어디에 어떻게 발라야 하는 걸까요.

마사지 오일이라 태국마사지샾에서 쓰는 오일이라고 하네요. 더 찾아보니 호랑이연고같은 물건이라 파스같이 화끈거리는게 당연한거였습니다 ㅋㅋㅋㅋ 이건 선물용으로 작게 나온거라 찾아보니 관자놀이같은곳에 소량 바르면 두통완화에 효능이 있다고 해요.

아하!!! 관자놀이!!! 거기는 괜찮겠네요! 그런데 향은 좀 덜하겠어요 대신. 의문이 풀렸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야몽.. 왠지 야남 시가지에서 꿈을 꾸게하는 약같네요

흠칫... 관자놀이에 바르면 스트레스와 발광수치를 낮춰줍니다...

ㅋㅋㅋㅋ 인중 안뜨거우셨나요

한번 체험해보시렵니까 ㅋㅋㅋㅋㅋ

인중체험인가요?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마사지 오일이 멋지네요.ㅎ

선물용으로 작고이쁘게 나온것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848.40
ETH 3007.8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