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an`s daily] 친구의 신혼여행선물 야몽 (sterling herb)

in #kr-youth6 years ago

인중은 괜찮으신건가요....
그런데, 효능을 보면 향수처럼 쓴다기보다는 뭔가 코에 대고 맡아야 할 느낌인데. 어디에 어떻게 발라야 하는 걸까요.

Sort:  

마사지 오일이라 태국마사지샾에서 쓰는 오일이라고 하네요. 더 찾아보니 호랑이연고같은 물건이라 파스같이 화끈거리는게 당연한거였습니다 ㅋㅋㅋㅋ 이건 선물용으로 작게 나온거라 찾아보니 관자놀이같은곳에 소량 바르면 두통완화에 효능이 있다고 해요.

아하!!! 관자놀이!!! 거기는 괜찮겠네요! 그런데 향은 좀 덜하겠어요 대신. 의문이 풀렸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191.31
ETH 3811.63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