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요한 것을 잊지 않기 위해 나는 자주 중요한 것들을 적고 읽는다

in #kr-writing7 years ago

고등학교 3학년, 가장 존경하는 선생님이 생겼었어요. 국어선생님이셨는데, 어느 날 수업시간에 아이들에게 너희들은 입시에 치여 하늘을 보는 일을 잊더구나, 하늘이 참 아름답다. 집에 가는 길, 달을 한번씩 보는 게 정말 기쁜 일이다 하셨었죠. 정말 충격이었어요. 저는 꽤 오래전부터 하늘을 보는 방법을 까먹고있었거든요. 그 뒤로 매일 달을 보려고 노력해요. 중요한 것을 잃지 말자.. 좋은 글이네요.^^

Sort:  

위니님의 말씀에 공감합니다.
고등학교때 횡단보도 빨간불에서는 짜증을 내지말고 잠깐 하늘을 올려다 보라는 말씀을 하시던 선생님이 기억나네요. 일상속에 담겨져 있는 수많은 소중한 것들을 놓치지 않도록 마음에 담자고 생각했었는데 또 잊고 살아가고 있었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

하늘을 보라는 말씀을 해주셨던 선생님들이 많으셨나봐요. 정말 좋은 선생님이신 듯. ^^

하늘을 보는 일은 가끔 묘하게 평화로운 감정을 느끼게해요. 오늘 하늘은 어땠나요? ^^ 하늘을 보는 하루하루를 만드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오늘은 아쉽게도 달을 보지 못했습니다~ 구름이 많이 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날씨가 엄청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다이에나님~^^

고맙습니다. ^^ 참, 안 좋은 일을 겪으셨다고... 흠... 잘 해결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랬으면 좋겠는데 사과할 기미가 안보여서.. 하하^^; 다이에나님은 이런일 안당하시길 바라고, 늘 마음이 따뜻해지는 글 기대하겠습니다~

그렇군요 ㅜㅜ
휴...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326.60
ETH 2348.86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