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끄적|| 스패머 퇴치 기원을 위한 스팸 이야기

in #kr-writing7 years ago (edited)

초코님!! 저 아침으로 스팸한조각에 김한장 올려서 먹었어요
이 조합은 정말...밥도둑...인거 같아요.... ^^....오늘도 따뜻한 차한잔으로 하루를 여셨을 초코님~ 좋은 하루 되시고 월요일~ 힘내세요^^ 감사합니다~스패머퇴치!! ㅎㅎㅎ

Sort:  

오! 밥과 스팸과 김이라니. 세상 완벽한 조합이죠. :)
오늘은 조금 일찍 출근해서 믹스 커피 한 잔 마시고, 지금은 메밀차 마시면서 농땡이 부리고 있습니다. 오후에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책을 보며 농땡이를 부릴 예정입니다!! ^-^

오늘은 농땡이 타임이시군요 ^^ ㅋㅋㅋㅋㅋㅋ
맘껏 즐기시길 바랍니당 ^^ ㅋㅋㅋ

조금 나눠 드릴테니 함께 하시죠. ㅇ_ㅇ

농땡이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35.01
ETH 2546.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