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백일장 참여] UFO 헌터, 그와 함께 UFO를 조우하다.

in #kr-writing7 years ago

전 UFO도 유령의 존재도 모두 믿습니다!! 심지어 UFO는 저와 아버지도 목격했기 때문에 분명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갑자기 흥분되네요.

우연한 일로 UFO 헌터와 만나게되고 또 그길로 동행하여 진짜 UFO를 보시다니.. 남자들의 로망을 실현하셨군요 ! ㅠㅠ 부럽습니다..

저도 그쪽 들를일 있을때마다 UFO 헌터가 계신지 봐야겠습니다... 저도 보고싶어요 ㅠ

재미난 경험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Sort:  

오, 이리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주시다니~!!!
다음에는 UFO 헌터와 인터뷰토 하고 추적하는 영상을 촬영해봐야겠군요~!!! ㅎㅎ

ㅋㅋ저 진짜 UFO 좋아하거든요. 예전에 괴물딴지라는 공포사이트가 있었는데 거기서 UFO 관련 이야기란 이야기들은 다모아봤습니다 ㅎㅎ

진짜 헌터님이랑 인터뷰에 추적까지 하시면 분명 대박나실거라 믿습니다! 생각만 해도 흥분되네요 ㅋㅋ 완전 모험스러운.. 그들에게 잡혀갈걸 조심하긴 해야겠지만.. 그래도 엄청 기대되는 일입니다!

오랜만에 괴물딴지나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01.60
ETH 2452.4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