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살자!!! ㅎㅎ

in #kr-writing6 years ago

저는 블로그(스팀잇)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음...뭐랄까?
제가 좋아하는 것!!을 좀더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고 저 스스로도 배우고 싶어서 시작을 했어요ㅎㅎㅎㅎ 사실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는 간단하게 일기를 쓰긴 썻는데 생각보다 뚝뚝 끊기고 그 기억을 스스로 간직하고 있는 것도 좋지만 내가 얻었던 도움이 될 만한 경험을 글로 써서 다른 사람에게 보여줄 수 있으면 어떨까?? 라는 욕구가 자연스레 블로그를 시작하게 이끌었네요!!

그리고 저는 한번 사는 인생, 재밌게 살고 싶어요! 많은 것을 내 눈으로 직접 경험해보고 싶기도 하고요 ㅎㅎㅎ 하지만 사회는 그러지 않더군요 ㅎㅎ 일상이 쳇바퀴 돌아가듯 매번 비슷한 삶을 살고, 그러다 보니 내가 좋아하던게 무엇인지 까맣게 잊고 그런 순간이 몇 번 오더군요 ㅎㅎ 물 흘러가듯이 사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그래도 조금 인생에 변화를 주는 것이 제 적성에 맞네요 ㅎㅎ

블로그는 저에게 그 변화를 안겨다줄거라고 생각해요! 사실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네이버 파워 블로그이셨던 분들의 조언을 보면서, 사실 처음부터 잘 하는 사람이 없다는 것이었어요! 그저 계속 그 분야에 대해 이야기하고, 주워 들은게 있으면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고 하다보니까 어느 순간 그 분야의 전문가가 되있었다! 라고 하더군요 ㅎㅎ
뭔가 용기가 솟더군요!! 저도 그래서 블로그나 스팀잇을 통해 계속 글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제가 관심있는 것들로요 ㅎㅎㅎㅎ

Sort: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없다 저에게 응원이 되네요 : ) @lifeleader1님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보보님도 잘 되길 바랄게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뉴비 응원합니다 ^^ 앞으로 좋은글 기대할게요

이 글을 읽다본니 저도 용기가 나네요! 마자요 마자요 ! 하다보면 된다는거!! 저도 오늘 가입한 채널러이자 힐러 뉴비랍니다. 자주 자주 소통해요ㅎ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당

감사합니다!! 같이 열심히 하자구요~

반가워요~^^
화이팅!

Congratulations @lifeleader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반갑습니다^^
뉴비분들을 위해 팔로잉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팔로워도 늘리고 보팅도 받아가세요^^
https://steemit.com/kr/@mylove636/6artjo-2

Congratulations @lifeleader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lifeleader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Use your witness votes and get the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60.19
ETH 2367.4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