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몽상가적 P의 이야기 #04 _ 연탄재 하나를 툭

in #kr-writing6 years ago

별거아닌 사람이지만, 제 얘기 많이 팔아먹어주세요ㅋㅋ
팟캐스트 본격적으로 시작하시게되면 대문이미지라도 만들어드릴께요 :-) 물론, 저라도 괜찮으시다면!ㅎㅎ

Sort:  

와, 경아님의 디자인을 받는다니 저야 두팔벌려 감사하죠!! 근데 대문이라함은 맨 위에 긴 바를 말씀하시는건가요?? 아니면 포스팅할 때 맨앞에 나오는 그것인가요..알못;; 포스팅에서 다른분들 디자인해주시고 하던게 그 대문인거죠?? 전 여태 스팀잇 뭘로 한건지;;ㅋ

포스팅 리스트에서 썸네일로 나오는 포스팅의 첫번째 이미지요!ㅋㅋ 유튜브 올리실 예정이라면 그 비율로 만들어 드릴께요! 유튜브에도 쓰고, 스팀잇에서도 쓰실 수 있게ㅎㅎ 스팀챗으로 제목과 컨셉 긔띔 해주세요ㅎ

안그래도 그거 생각하고 있었는데!!혹시 경아님 제 맘속에 들어왔다 나가신...ㅋㅋ 근데 스팀챗은 또 뭔가요..ㅠㅠ어디로 메세지보내면되죠?ㅋㅋ(저 정말 스팀잇 헛했나봅니다...)

오른쪽 위에 프로필 이미지 옆에 > 리스트버튼을 누르면 > 스팀챗이 있어요!
여기서 스팀잇 멤버들과 대화나눌 수 있어요ㅎ

이제 알았어요;ㅎㅎ 선배와 의논해서 컨셉이정해지면 스팀챗으로 부탁드릴께요!! 감사해요ㅠㅠ 여러모로 바쁘실텐데..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1932.16
ETH 3422.2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