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damf’ favorite] Blue is the Warmest color 아델에게... 첫사랑 중인 소녀와 첫사랑에 실패한 늙은 소녀에게...

in #kr-writing7 years ago

제목에 파란색을 뜻하는 블루가 들어가면 다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제일 좋아하는 색이라서요. <세 가지 색:블루>도 보셨을까요? 당연히 보셨을 것 같지만... :)

Sort:  

저두요. 블루는 거의 다 봤어요.
블루벨벳, 미키 블루아이즈, 그랑블루, 최근의 본투비블루 까지....
세가지 색도 다 봤구요.
요샌 여러 색을 좋아하지만 어릴 땐 특별히 블루가 좋았어요.
패션은 핑크핑크했지만요. ㅎㅎ

본투비블루 얘기하려다 그 블루가 아닌 거 같아서ㅋㅋ 역시 다 보셨군요 :) 저는 패션도 블루블루ㅋㅋㅋ

블루스도 블루~ 하잖아요 ㅋㅋ
블루블루한 남자는 멋져요.
저의 첫사랑도 블루블루했어요.
글로시한 블루 야구점퍼를 입은 그에게 한순간 빠졌었죠ㅋㅋㅋ

멋진 남자를 알아보시는군요. 그런데 사랑은 왜 그렇게 슬프게 하세요ㅠㅠ

멋진 남자, 허세 김작가님ㅎㅎ
슬픈 사랑에만 끌리나 봐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352.53
ETH 2447.4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