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사용했던 메신저의 역사 (반말주의)

in #kr-writing6 years ago

오올~ 슬랙은 업무용 메신저인데, 스타트업 같은데 소속된 적이 있으셨나보네요? 말씀하신대로 정말 텔레가 갑중에 갑인 것 같구요.

페북을 이용하는게 비단 부모님들의 눈을 피하기 위해서만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Sort:  

스타트업은 아니지만 제가 있던 포커 플레이어 방, 팀 프로젝트 방등 생산성있게 무언가를 진행하고 싶었을때 자주 애용했었습니다.

아 생각해보니 와츠앱과 위챗도 쓴적이 있군요! 메신저는 상대방의 선호도에 따라가게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 그러셨군요. 근데 메신저는 진짜 주변에 빅마우스 몇명이 옮기면 우르르 따라가게 되는 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54.46
ETH 3319.59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