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한된 시간이 있음을 알면서도 살아갈때는 왜 기쁨과 소중함을 온전히 느끼지 못하는걸까. #반반생활살이 117

in #kr-writing6 years ago

사진에서도 동남아의 느낌 그대로가 묻어나오네요^^/ 저두 개인적으로 동남아를 매우 사랑하기 때문에 매번ㅇ ㅕ행을 동남아로만 다니게되네요. 올해도 벌써 한번 다녀왔고, 빠르면 한 번 더! 갈 예정이랍니다^^ 동남아에서 커피 잘하는 집은.. 정말 최고였던거 같아요. 저는 치앙마이에서 마셨던 커피가 매우 잘 맞아서 원두까지 가득 사들고왔네요 ㅎㅎ

Sort:  

예전에는 동남아에 대한 안좋은 생각만 있었는데 경험이라는 것이 그래서 중요한 것 같아요. 이미지가 정말 달라졌거든요. 치앙마이도 다녀오셨군요 ㅎㅎ 저도 좋아하는 도시중의 한 곳이에요

혹시 빠이는 가보셨나요? 치앙마이에서 세시간정도 버스 타고 들어가는 곳인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빠이가 치앙마이보다 더 좋았거든요^^

네 빠이랑 매홍손 다녀왔어요~ 일주일정도 지내다 왔는데 빠이는 한달살기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맞아요!! 빠이 너무 좋아서 한달 살기 꼭 해보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12.50
ETH 3174.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