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임] 일기 및 근황 정리

둘의 연애 소식에 나는 오빠에게 오빠가 세상에서 한 일 중 가장 잘한 일이라는 말을 했다. 신기하게도 둘을 보며 나는 인연이 정말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다시 하게 된 것 같다.

글을 읽는 제가 기분이 좋아지네요. 인연은 정말 있긴 있다고 생각합니다. 서로가 잘 몰라보고 놓치고 그래서 인연이 아닐 사람들과 엮어서 서로에게 피곤하고 상처주고 그래서 그렇지, 인연을 놓치지 않았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아, 물론 인연이라는 것이 없어서 평생을 혼자 고독하게 살아가야 하는 사람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

Sort:  

네네-정말 오랜만에 인연이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767.97
ETH 2352.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