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damf’ essay] 나는 사변적이다.

in #kr-writing6 years ago

제가요,,, 오늘 저의 보팅 도넛이라는걸 확인해봤거든요. 처음해본건데. 14일간 마담님에게 보팅을 제일 많이 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뭐지? ㅋㅋㅋㅋㅋ 그런데 보팅을 안 할수가 없잖아요. 이렇게 좋은대!!!!!!

Sort:  

정말요? 제가 에빵님의 1순위였나요?
이렇게 영광스러울수가!
정말 감사드려요. 꾸벅^^
다음 14일도 1등 하고 싶은 건 욕심이겠죠. ㅎㅎ
고마우니까 영화 추천 들어갈까요?ㅎ

<그녀에게> 보셨나요? 안 보셨다면 보세요.
아마 좋으실 거예요. 오늘 김작가 @kimthewriter 님 글 읽다가 문득 이 영화가 떠올라서 그 음악을 듣고 있거든요. OST도 아주 좋아요. 이미 보셨다면 음악 감상 같이 해요. 에빵님^^

스페인영화인가요? 옴마!! 나 스페인 영화 그거 뭐지... 제목이 생각 안 나는데...아! 하몽하몽 굉장히 재밌게 봤는데요 ㅎㅎㅎㅎ 오늘 저 스페인으로 갑니다!!!!

하몽하몽은 스페인 느낌이었지만
그녀에게..는 프랑스적인 느낌이 남아있네요.
보팅게이지바 생겨서 기분좋게 영화 감상하실 에빵님을 생각하니 흐뭇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