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서의 정체성. 작가라는 이름.

in #kr-writing7 years ago

스프링필드님 명성도 어느덧 57이 되셨네요 축하드려요ㅎㅎ
전 이해가 안되네요. 글 잘 쓰시는데... 삶에 대한 다양하고 진지하고 재미있는 신선한 글들을 정말 잘 쓰시는 것 같아요. 스작가님 응원합니다.
이제 진짜 한국 올 날이 얼마 안남았네요. 정신 없으실텐데 맘 잘 챙겨 오세요^^

Sort:  

다니님! 명성도가 올라갈 수록 뉴비에서 멀어지는 느낌이 듭니다 ;ㅁ; 다니님이 이렇게 어깨춤이 나는 칭찬과 응원을 늘 아낌없이 해주시니 제가 탈없이 잘 적응해 나가고, 뭐라도 끄적일 용기가 생긴답니다. 늘 지켜봐주는 든든한 키다니아저씨 :-) 오늘도 멋진 하루가 되세요.

원래 잘 하는 사람들이 고민이 더 많더라구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71.26
ETH 2609.9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