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벚꽃을 기다리며(Cherry blossom)

in #kr-writing7 years ago

1365170155200.jpg

경주 대릉원 돌담길 Daerung-won(Tombs park), Gyeongju

예전엔 그저 흔한 길이었다. 언제든 갈 수 있었다.
그 계절이면 라디오 스피커에서, 길에서, 가게에서 흘러나오는 벚꽃엔딩 노래처럼.

아이가 기어다니기 시작하면서 귀한 길이 되었다.
가는 길에는 고생과 즐거움의 크기를 점쳐 몇 번씩이나 머리속에 저울질했고,
돌아오는 길에는 누구 좋자고 이 고생을 했나 하는 후회를 했다.
항상 예상보다 큰 고생과 예상보다 작은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었던 탓이다.

이제 뛰어다니는 걸 즐거워하는 나이.
즐거움이 조금 더 클 것으로 기대하고 가볼만한 때가 되었다.
4월의 벚꽃을 기다린다.

Sort:  

아. 눈부시게 화려한 벚꽃 길이네요. 항상 예상보다 큰 고생과 예상보다 작은 즐거움이 있더라도, 그 작은 즐거움이 켜켜이 쌓여 거대한 즐거운 인생을 이루리라 희망합니다.

멋진 말씀 감사합니다^^ 아이가 어릴 때 나가고는 싶고, 나가기는 힘들어 꿩 대신 닭으로 동네에서 꽃구경을 했습니다. 특정지역 벚꽃만 예쁜 줄 알았더니 동네가 더 예쁜 날도 있더군요. 올해는 진해, 경주 등 고생길에도 두어번 가보려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났으니 하는 말인데 당시의 즐거움은 시간이 흐르면서 사라져도 그 때의 고생은 추억이라는 이름으로 남네요.

아, 아름다워라 ㅎ
이번 4월은 더욱 아름답게 감아주실 것 같아요.^^

한동안 스티밋을 들어오지 않았더니 오랜만에 뵙습니다. 내일은 또 눈이 와서 온동네를 하얗게 덮을 예정이라 하네요. 눈으로 하얀 3월에 이어 꽃으로 하얀 4월이 되길 기대합니다, 즐거운 한주 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647.49
ETH 2274.9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