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usiness] 가난과 인프라 (feat. Dirty Episodes) Part 3

in #kr-writing7 years ago

허허허허... 개도국 공무원들은 자국민의 안위는 상관도없이
자기 뱃속채우기에 바쁘고.. 우리나라도 함께 놀아나네요
정말... 이런 유착은 어디서부터 끊어야할지 막막합니다

Sort:  

네, 맞아요... 그래서 제가 설령 EXIM Bank에 들어가거나 정부기관에 들어간다고 해도 이런 유착을 끊어낼 수 없다는 걸 알게 되었고 접었죠. 정말 안타까워요.

수지님 이번 500팔로워 축하 이벤트에서
2등을 하셨어요. 해당 글에는 이미 보팅을 했기에
댓글로 풀보팅드리고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잘 읽겠습니다 : )

우앗!! 감사합니다^^ 제가 2등을 하다니 게다가 시안님 이벤트에!! 저 항상 모든 이벤트는 꽝인데 ㅋㅋ 요 며칠 두번이나 당첨 되었어요 ㅋㅋ 신나네요^^
감사해요 시안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39.39
ETH 2454.15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