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간의 꿈 - 스팀파워 임대 후기

in #kr-writing6 years ago

yunasdiy-Dreamland-2018-02-19-gif.gif
@yunasdiy 님 감사합니다!

오늘은 스팀파워임대가 끝나는 날입니다.
5주전 한창 대역폭에 시달리며 댓글하나 달지 못하고 손가락만 빨던 시절..

U5ds3q9qws7wTsVjBrTYQsipGa6G5Ce_1680x8400.jpg
@noah326 님의 제6차 Newbie 양성 사관학교 결과 발표!로 통한 갑작스러운 당첨 소식을 듣고 엄청 기뻐했는데 멀다고 생각한 5주가 벌써 지나갔네요. 처음 당첨되고 여러가지 기쁨을 느끼며 먼저 당첨되신분들의 회수되는 모습을 보며 나는 아직 많이 남았구나.. 생각했는데 어느덧 오고야 말았네요.

@noah326 님께서 말씀하신

5주 동안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시기 바랍니다

를 열심히 실천한것 같네요

그 동안의 결과는..

이번 게시글까지 합하면 총 86개의 포스팅을 했습니다.
당첨되기전에 작성했던 27개의 게시물을 빼면 59개의 게시물 여기에 7일씩5주면 35일
결과는 59포스팅 / 35일 = 1.6
5주간 하루 평균 1.6개의 포스팅을 작성했네요.
아마 저번주까지는 하루에 2개씩 작성하다가 이번주부터 하루에 1개로 변경하고 있었는데 당첨되고 난 뒤 초반에 열심히 작성했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임대받기전에는 저녁이 되기전에 글을 써야한다는 부담감이 있었는데, 시간의 제약이 사라져서 부담없이 작성할 수 있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요새는 조금 덜하고 있지만 다른분들과 댓글 소통도 자유롭게 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명성 41 에서

명성 51로 총 10이나 상승하게 되었네요.
최근에는 보팅봇을 쓰지 않으니 레벨업!은 더디지만 이게 현재의 저라고 생각합니다.

스파 또한 임대전에는

2 스팀파워였는데


스팀 = 스달 인 관계로 현재 스달로 스파업을 고민하고 있지만 대강 합치면 150 스파정도 되네요.
상당히 만족스러운 결과입니다. 5주 임대 기간의 목표치가 100이었는데 50이나 더 증가했으니 기분이 좋네요.

임대 덕분에 보팅바라는 걸 써보게 되었는데, 보팅도 골고루 했는지 확인을 해봤습니다.
http://steemreports.com/outgoing-votes-info/

그래도 안쪽에 치우치지 않고 골로루 나누었네요. 받은 만큼 나눈다는 생각을 가지고 행동했었는데.. 무척 다행입니다. 그리고 다행히 셀프보팅 한번도 안했네요. 임대가 끝나도 별로 차이 안나니 계속 셀프보팅하지 말고 다른분들께 해봐야겠습니다.


예전에는 조절했는데 마지막 주가 되니깐 조절을 잘 안하고 막쏘게 되더군요.. 이제 이틀정도는 자제하고 보팅파워를 채워놔야겠습니다. 이제 보팅파워가 조절안되는데 무조건 100%으로 해도 0.00 이 찍히면 좀 곤란하니깐요.

대역폭도 5주동안은 걱정이 없었는데 슬슬 걱정이 되네요. 그래도 느긋하게 생각하려 합니다. 글을 못쓰게 되면 저장해뒀다가 다음날 작성하면되니깐요. ㅎㅎ

임대받은 5주간 불타올랐다가 식어버리고 불타올랐다가 식어버리고 이러한 감정이 오고갔지만 꾸준히 해온것 같습니다. 똥글도 올리고, 열심히 준비해서 올리고, 스팀잇을 위해 뭔가 해보고.. 평생이야기나누지 못할 분야의 사람들과 이야기도 해보고, 생각보다 저라는 인간이 조금은 발전한 것 같습니다.
이제 스팀잇 안에서 한싸이클을 돌았으니, 이제 다음 싸이클을 돌아봐야겠네요. 한바퀴씩 돌때마다 발전하는 사람이 되어보겠습니다.

저에게 스팀잇 한사이클을 돌게해주고, 5주간 좋은 꿈을 꾸게 해주신 @noah326 님 감사드립니다.

Sort:  

스팀파워 임대를 하셨어도 적절한 셀봇이 필요합니다. ^^
이제 끝나셨으니 더 적절한 셀봇을 해주세요~ 저는 고래도, 아시나요님도 당연히 하셔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

임대기간에는 양심에 찔렸는데 이제 끝났으니 플라잇님 말씀대로 간간히 해야겠습니다.! 조언 감사요 ㅎㅎ

와 노셀프보팅... ㅜㅜ

본인이 정성들여 쓴 글에는 셀봇 해도 되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ㅜㅜ)

임대받은 상태라서 좀 양심에 찔리더라구요
오늘중으로 임대가 끝나니 뿌듯하게 글올리면 한번씩 해봐야겠네요 ㅎㅎ

임대도 받고나면 은근히 책임감이 생겨 부담되지요. ㅋㅋ
5주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

정말 감사합니다. 엄청나게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

부럽고,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우와..정말 열심히 하셨네요.^^ 고생많으셨어요~!! 앞으로도 자주 소통하러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소통 자주할께요~

노 셀봇에서 엄지척!!
이제 또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 ;D
블레스_작은거.gif

ㅎㅎ 좋은 말씀감사드려요!

셀프보팅이나 스팀파워임대에 대한 개념이 아직 정확히 잡히지 않았지만 글 내용 천천히 읽어보면서 개념이 조금씩 정립되어 가고 있네요^^

ㅎㅎ 다행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_^ 임대 받으셨던 스팀파워를 유용하게 잘 사용하셨네요.ㅎㅎ
지금은 그래도 어느정도 스팀파워를 모으셨으니까 대역폭 걱정은 안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응원할께요~

ㅎㅎ 응원감사합니다
더 즐겨볼께요

5주동안 씹고, 뜯고, 맛보기... 잘 하신듯 하네요^^
앞으로도 더욱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랍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즐겁게 즐겨야겠네요ㅎㅎ

고생하셨어요 ^^
팔로우 보팅 한번씩 꾹꾹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403.69
ETH 3463.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