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제6차 Newbie 양성 사관학교 결과 발표!

in #kr6 years ago

와우~ 매번 기록 갱신이네요.
이번 주에는 지난주보다 3분이 더 많아져서 무려 59분이나 응모를 해주셨습니다. 나름 생각해낸 객관적인 선정 기준이 랜덤 추첨기 밖에 없다는게 아쉬운 부분이네요.

많은 관심 가져주신것에 감사드리고요, 또한 한정된 인원에게만 혜택을 드리게 되는 점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두구두구두구... 이번주엔 어떤 분에게 500스파가 돌아갈까요?

짜잔

@tjayhas, @asinayo 님 축하드립니다.

특히 @tjayhas 님의 경우는 제가 마감 공지하려고 컴퓨터 앞에 딱 자리잡는데 11시 딱 일분전에 신청글을 올리셨고, 바로 선정이 되셨습니다. 운이 많이 따르셨네요. ^^
방금전 두분께 500 스파 임대 진행하였습니다. 5주 동안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음주 월요일에 7차 이벤트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Written by NOAH on 29th of Jan, 2018

Sort:  

역시 전 랜덤 운같은건 없는 사람인걸로...
전 어쩔수없이 열심히 살아야하나봐요. ㅎㅎ

아직 기회는 있어요 오남매맘님... 믿져야 본전인데... ㅋㅋ 다음주에도 꼭 도전해주세요.

ㅋㅋ 운은 없어도 계속 도전하게되는 묘함~ ?!?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 양가님, 자주 못찾아뵈서 죄송합니다. ㅎㅎ

아닙니다^^! 항상 감사해요 노아님 ㅎㅎ

ㅎㅎ6차 당첨자분들 축하드려요~~

잠마루님, 후배들도 잘 챙겨주세요. ^^

이번엔 놓쳤네요. 다음주 월요일 꼭 기억 해야 겠습니다.

ㅎㅎ 오늘은 다른때보다 일찍 공지를 올렸는데 놓치셨군요. 다음주에 도전 부탁드립니다.

뉴비양성 프로젝트~ 대단합니다^^
응원드리고 갑니다~~

홀릭님, 응원 감사합니다. ^^

와 ㅎㅎㅎ 전 다음기회을 노려보겟습니다 ㅎㅎ
다음에도 해주시갰죠?? ‘

네, 다음주에도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ㅎ

으핳핳 또 떨어졌어요 ㅋㅋㅋ 또 지원할께요~~ ^^

우짜야쓸까요... ㅠㅠ
담주에 다시한번 운을 믿어 보시지요~~ ^^

저 조금이라도 더 스파업 계획중인데 반드시 노아님 지원 받아 보고 난 후 500스파 이상으로 스파업 할까봐요 ㅋㅋㅋㅋㅋ

세로운 캡틴들을 뽑으셨군요 사령관님 ^^

ㅎㅎ 졸업생들도 후배들 많이 챙겨주세요. ^^

아이고.. 월요일! 깜박잊고있었네요 ㅜㅜㅜ
다음엔 꼭 기억하고 있어야겠어요 ㅜㅜ

ㅎㅎㅎ 매주 월요일입니다. 본방 사수해주세요. ^^

이럴 수가 ... 제가 당첨되다니 어안이 벙벙하네요.
일단 이시간에도 댓글을 달수 있다는게 신기합니다.
믿고 임대 해준만큼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축하합니다. 왕성한 활동 기대할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