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스팀] 2년만에 군 선후임을 만났습니다.

in #kr-writi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억셉입니다.
2년만에 같은 부서에서 일했던 군 선후임을 만났습니다.

제가 인간관계를 넓게 사귀는 편이 아닌데
그 와중에도 계속 이어가고 싶은 몇 안되는
인연중에 하나가 군에 있었습니다.
바로 같은 부서에서 코피터지게 일했던
군 선배 한 명과 후배 한 명이었습니다.

육군소속으로 해병사단에 파견되어서
다들 해병대인데 저희들 몇 명만 육군군복입고
정보처속 지하 벙커에서 맨날 감시장비 보고 지시내리고
매일매일 거의 주말도 없다시피 새벽 5시 출근해서
회의자료만들고, 분석 보고서 쓰고 훈련하고...
그렇게 지내다 보니 오만 정이 다 들었던것같네요.

맨 처음엔 오늘 군무원 시험을 본 후배만 보기로 해서
교대 근처에서 만나 치킨을 뜯으러 갔습니다.

이자식이 아주 그냥 뺀질이중의 상 뺀질이라
오랜만에 만났는데도 계속 놀리기 바빴네요ㅋㅋ
뭐 서로 욕을 하던 칭찬을 하던 세상에 이리 반가울줄이야...
그 와중에 군무원 시험을 썩 잘 못본거같다하니 맘이 편치않더군요.

치맥이라도 사맥여야겠다... 하고 있는데
후배녀석을 만나다보니 자연스레 선배도 보고싶어지는겁니다.

바로 연락을 해봤더니, 건대로 오면 오겠다네요?
형님이 일로 오시니 마니 옥신각신하다가
보고싶은마음이 너무 커서 바로 건대로 향했습니다.

배가 좀 불러서, 지금부터는 양이 좀 적은 녀석들을 먹어줘야싶더군요.
그래서 바로 이자카야로 향했습니다.
분위기도 좋을 것 같았구요.

캬... 분위기 좋지않나요...
시끄럽지도 않고 오랜만의 썰들을 풀기엔 딱이었습니다.

분명 치킨을 먹었는데 안주도 푸짐히 시키고^^ㅋ;


술도 싼녀석이지만 사케중에서 시켜서 먹었는데
술 맛이 어찌 이리 좋을 수가 있나요.
형님까지 2년만에 만나가지고
부대 누가 어쨌었다, 누군 진급 됐더라 안 됐더라
나는 중대장인데 애들중 20명이 도움병사라 죽어나겠다

좋은 사람들을 만나니 시간은 빨라지고
술은 달아집니다

이대론 너무 아쉬워서 3차까지...^^ㅋㅋ
바로 옆에 있는 새마을 식당에 갔네요.

사실 전 새마을 식당은 처음 가봤습니다.
도저히 못 먹을것같았던 연탄불고기 3인분...

결국 다먹었습니다.
이런 돼지들...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내내 제 술잔엔 꽃이 떠있었습니다.
도원결의가 이런걸까요?

다들 주말에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만남 있으시길:)

Sort:  

Good work

군대 선임 후임 간의 아름다운 이야기 인 줄 알았더니 기승전 먹스팀이군요 ^^:; 저는 전역하고 1년 동안은 친헀던 선후임들과 연락을 좀 했었는데 각자 지역이 다양하다보니 어느새 연락이 두절되더라구요... 조만간 연락 함 해봐야겠습니다. 다단계라고 의심하면 어떨지 걱정되네요 ㅎ; 좋은 관계 부럽습니다~ 잘 읽었어요!

스팀잇을 소개하면 100프로 의심받을겁니다 ㅋㅋㅋㅋㅋㅋ

좋은 인연은 언제까지고 계속되어야

군대는 싫지만 힘들 때 만난 사람들은 만나면 반가운게 있더라구요.

아직 예비군 안끝나서 -_-; 예비군 갔을 때 보면 너무 반가워요.

image
도원결의 도원결의... 저는 군대를 아직 가지는 않았지만 정말 군복무 후에도 서로를 챙기는 모습을 보니 멋집니다:D

2년만인걸요ㅋㅋㅋ 그림을 보니 저런 장엄한 느낌은 아니었던것같군요ㅋㅋ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처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와~~ 정말 먹음직 스럽네요..
늦은시간이지만 출출하게 만듭니다. 좋은 인연은 오래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팔로우 하고 갈께요^^

반갑습니다. 괜히 너무 근접해서 찍었나 싶네요^^;;

아닙니다 보기 좋았습니다 ^^

좋은 분들과 오랜만에 대화를 나누시며 맛있는 먹방을 하셨군요^- ^ 사진에서 행복함이 뿜뿜 합니다ㅎㅎㅎ

행복함과 뱃살이 남았어요^ㅅ^ 감사합니다

허헣 저도 동기들이랑 한잔 하고싶어지는 포스팅이네요.. ^^

한잔하시죠^^ 비도 오고 아주 좋습니다.

군대 인연 이어나가다니 대단하싶니다.

전 연락은 종종합니다만 제가 지벙에 있고 각자 삶이 바쁘다보니 만나기는 힘들더라고요

저도 거의 그럴 뻔 하다가 후배녀석이 먼저 연락을 했어서 이리 보게되었네요. 연락을 한다면 언젠가 만나지 않을까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14.42
ETH 3450.9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