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증인 보고서 #2

in #kr-witnes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트립스팀을 운영하고 있는 @snackplus입니다.

요번주도 재미있는 일이 가득했던 한 주였던 것 같습니다. 그럼 요번주에도 진행했던 일들에 대해 간략히 작성하겠습니다.

1.트립스팀 오프 모임

가볍게 진행을 해본 모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20분이 조금 넘게 참석을 해주셨습니다.) 트립스팀 모임이였지만 다양한 SMT프로젝트들의 진행상황 및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밋업 주최 시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트립스팀 모임 후기는 좀 나중에 올리겠습니다.~)

KakaoTalk_Photo_2018-10-22-00-05-41.jpeg

[혹시 몰라서 ...많은 분들의 옆모습과 뒷모습이 나온 사진으로 공유 드립니다.]

2.트립스팀 콜라보레이션?

트립스팀은 스팀 내의 많은 서비스들과 협업을 통해 동반 성장을 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팀시티와 오프라인 여행 아이템 협업 및 디클릭을 트립스팀을 통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젝트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트립스팀의 문은 항상 열려있으니 좋은 아이디어 및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3.랭킹 콘테스트

트립스팀의 첫번째 콘테스트를 선정하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여행기 자체도 많을 뿐만아니라 기존에 스팀헌트,테이스팀,아티스팀과 같은 점수를 통해 리워드를 제공하는 콘테스트 시스템은 맞지 않다고 판단하여 랭킹관련 부분에서 만큼은 다른 DAPP들과 조금은 다른시도를 해볼 예정입니다. 지켜봐주세요~~

4.무서운 여행기

지금까지 트립스팀에서 노멀한 여행기들에 관련된 콘테스트만을 진행해봤었습니다. 스팀잇이라는 공간이 약간은 진중한 글들이 많이 올라오는 공간이라 조금은 공격적인 콘테스트라고 생각하는 '무서운 여행기 (할로윈 여행기)' 콘테스트에 어떠한 글들이 올라올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5.화이트리스트 & 블랙리스트

어뷰징방지등을 위해 dAPP들이 화이트리스트&블랙리스트를 공유하기로 하고 실제 github에 공개를 해나가고 있습니다. 스팀헌트쪽에서 리드를 해주시고 계십니다.(감사합니다.) 아래 주소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github.com/Steemhunt/whitelist

부족하지만 스팀시스템에 기여 및 트립스팀 뿐만아니라 SMT프로젝트들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트립스팀 증인 투표하러가기

Sort:  

결국 가시는거군요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현지 여인들과 조인 등등

아 설레는군요

안녕하세요!! 판관님!! 왜 이야기가 그쪽으로 흘러가나요~!!!(컥) 한국 밖은 무섭습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나중에 저도 타로좀 한번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타로는 이제 개인 방송으로 매일 진행할 예정이에요 ㅋㅋㅋㅋ 방송국에 채널 하나 팔까 합니다

스낵플러스님 인연이 아프리카에 있다는 리딩이 나올 수 있게 지금 기를 미리 모으는 중입니다

ㅋㅋ 판관님 글 방금 읽고왔네요 !! 아프리카 진짜였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타로카드 기대하겠습니다.~~

네네 벌써부터 스낵플러스님과 현지에서 고생할 생각을 하니 너무 설레 잠도 오지 않습니다 ㅋㅋㅋ

ㅋㅋ 맙소사!! ㅋㅋㅋ

미약하지만 증인 투표도 하고 왔습니다.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오~~트립스팀 화이팅입니당~

ㅋㅋㅋ 트립스팀 화이팅!!! 가즈아!!

화이팅입니다!!
기회되면 다음에 꼭 오프모임에 참여를 ㅠ

올해 꼭 보셔야합니다.!!! ㅋㅋㅋ

점점 발전하는 트립스팀 응원합니다.~~

@tailcok님 항상 감사합니다.~~트립스팀에 많은 의견주세요^^

Hi @snackplu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591 which ranks you at #13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6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항상 많은 지원 감사합니다.
화이팅하세요

아닙니다. 여행에서 필수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응원합니다. ㅎㅎㅎ

@naha님 너무 감사합니다.!!! 가즈아!!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