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툰(bootoon)-애국자와 매국노

in #kr-webtoon7 years ago (edited)

붓툰타이틀.png

  • 쉬어가는 마당

애국자와 매국노.png

남: 난 전생에 나라를 구한 게 틀림없어.^^

애국자와 매국노-.png

여: 난 전생에 나라를 팔아먹은게 틀림없어.ㅜㅜ;

*영감을 주신 @goldenman님과 아내분께 감솨하며~!!!

Sort:  

전 우주를 구한 남자와 살고 있습니다. tip!

달팽이님이라는 나선우주를 구하신것일수도...^^

자세히 보니 그런것도 같고요.
웃고 갑니다.

ㅋㅋㅋ여성쪽에 공감하신다는 뜻이죠? ㅎ

I am delighted. Thank you for continuing to write.

아앗! 알림떠서 와보니 ....
이런 보잘것없는 에피소드를 그림까지 첨부해서 멱살잡고 끌어올려 작품으로 승화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런 심리가 매우 많을거라고 보거든요. 그래서 부부들의 한을 풀고자 올려봤어요. 고맙습니당!!!

ㅋㅋㅋㅋ 일반적인 케이스죠? 왠지 와이프 보는 느낌이예요 ㅎ

아주 심히 일반적인 케이스죠.^^ 그래서 서로 위안을 얻고자,...ㅎ

ㅋㅋㅋㅋㅋㅋ 타타님 패~ 쉬어감을 가장한 경험담이시죠? ^_______^

우째 그리 속을 잘 아십니껴!ㅠㅠ

으헛~!!
크게 웃어버렸습니닷!

와! bublapse님 오셨네요. 내 새로운 벗님!^^ 웃으셨다니 기쁨!!!

ㅋㅋ역시 타타님의 표현^^ 대단하십니다.

ㅎㅎ 고마워요. 많은 분들의 공감심리일 것 같아요.

ㅎㅎ 웃고 갑니다. 꼭 저희 집 보는 것 같네요.
그래도 여는 남을 사랑하고 있겠죠?

그러니까요. 그게 남녀의 신비죠?ㅎㅎㅎ 부인께 함 보여주시고 논평을 구하심이...ㅎ

오늘 그림도 사랑스럽습니다 ㅎㅎ

으랏차차! 원비디 200병보다 나은 송이님의 칭찬! 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5.97
ETH 3275.7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