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매우 우스운 이야기

감사한다 당신의 칭찬

댓글 대박한다. hhhhhhhhhhhhhhhhhhhhhhhhhhhhh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꾸준히 만들어보겠습니다:)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불금을 맥주로 적시고 있슴돠!
짱짱맨도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ㅋㅋㅋㅋㅋㅋㅋ가사 왜이렇게 귀여운거져?
음이 궁금하네요 물파스님! 한번 불러주시져!

참고로 저 고음불갑니다
어허허허허허

코브라 아가씨나 코브라 누님으로 부탁드립니다.

상상해보니 생각보다 괘안네요? ㅎㅎ

지아이죠 코브라 군단 할머니 인가 봅니다.ㅎㅎ

아님 호혈사 할머니?ㅋㅋㅋㅋ

호열사 ㅋㅋㅋㅋ
오랜만에 듣는 이름이네요 할머니 캐릭터 매력쩔죠 ㅎㅎ

뭔가 애기들이 가사를 잘못알고 부를법한 가사에요ㅋㅋㅋ 코브라할머니가~~~ㅋㅋㅋ

동구밭 과수원길 와따시와꽃이 활짝폈네 처럼요 ㅎㅎ

옆에 딸 마니주한테 이 이야기했다가 핀잔 잔뜩 먹었어요.ㅠㅠ

아.... 죄송합니다.... 이런게 좀 취향을 타요 ㅠ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56858.44
ETH 2919.14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