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kr-art 작가님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kr-art 작가님 #kr-art 에 활동하는 @relief88 입니당 @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려요^^

으헉 금손작가님 ㅎㅎ 보팅 감사합니당 :)

오늘 처음 봤는데 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ㅋㅋ
팔로우하고 종종 들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용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ㅋㅋ뜻하지 않게 좋은일을 하셨군요! ㅋㅋㅋㅋㅋ

억울함과 보람참이 소용돌이 쳐서 뭐라 표현하기 힘들죠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에피는 노코멘트지만
이건 자신있게 얘기할수 있습니다 실홥니다 ㅜㅠ

실화는 아니겠지 했는데
헉 ..
만원이 아니라 다행이예요 ㅎㅎ

흔히 겪을 일도 아닌데 만원이면... ㄷㄷㄷㄷ

ㅋㅋㅋㅋㅋ아이구 ...! 원격기부네요 ㅋㅋㅋㅋㅋ

원격기부 ㅋㅋㅋ 우껴요

아바타가 말을 안듣네요 ㅎㅎ

요즘도 지하철에 거지가 있단 말인가요? 나도 자리 깔아볼까...

이미 그쪽도 레드오션 아닌가요? ㅎㅎ

^^ 즐거운 스티밋!!!

고마운 짱짱맨!! :)

헉 아니 이게 무슨 강제 송금-.-;;

영세 코인거래소 같은 제 주머니 ㅜㅠ

그런데 롱패딩을 입으셨네요~
3월이 되고 4월이 되면 어떤 옷으로 갈아입으실지 궁금해요~
캐릭터가요^^

일단 흑두니까....
검은옷을 입힐까...? 라는 생각만 해요 ㅎㅎ

최신유행을 아는 흑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