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Event] 유쾌하고도 따뜻한 위로 #따뜻해따뜻해

in #kr-war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4nga(양가)입니다.

요즘 입대를 앞두고 제게 고마운 분들을 만나러 다니는데요. 한동안 일했던 카페의 사장님이 생각나서 @dianamun님의 “따뜻해따뜻해”의 이벤트 후기도 쓸 겸 찾아온 카페에서 글을 쓰고 있네요 :)
제게 정말 잘해주신 사장님이 계신 곳이라 저한테는 정말 따뜻한 곳으로 남아있다보니 이 책을 보기에도 딱인것 같은 곳이라 생각되서요ㅎㅎ

CAF5AF46-7A1D-4A20-9E3B-BD5BB096CAA6.jpeg

목차
프롤로그
1장 마음이 따뜻해
2장 일상이 따뜻해
3장 봄은 따뜻해
4장 시선이 따뜻해
5장 네가 너무 따뜻해

작가의 말을 보면, 문은지작가님이 이 책의 그림작가인 Peeve의 작품을 한국에 소개시켜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그의 작품에 글을 덧붙여서 만들어진 책이 바로 “따뜻해따뜻해”인거 같은데, 저는 사실 이런 스타일의 책은 어렸을 때 동화 이후로는 처음 보는 스타일인데
(이런 책을 보통 뭐라고 부르나요 ㅎㅎ?)

책을 들여다보면 한 문장의 글과 그 바로 옆에 글과 연관된 글이 나타나있네요.

956DC3B9-C18B-4597-B044-C7A53E333956.jpeg

이런 느낌입니다. 남들보다 조금 늦게 입대를 하게 된 저게는 첫 장부터 울..컥하는군요 ㅠ 벌써 맘이 따뜻해지는 기분😊

15357DCE-35A4-418A-9BA6-B58DF67AD5A1.jpeg

흠.. 저는 작아져 본지가 언제인지 ㅎㅎ;

02E32C5F-D228-4706-93CA-63760A2A42AA.jpeg

혹시 이 문장에는 어떤 그림이 나올지 예상되시나요?? 저는 그림을 보고 너무 귀여워서 빵 터졌었네요 ㅋㅋㅋ

E264AFC0-EF68-404F-9BBA-C55DD9AD5019.jpeg

고슴도치가 한 눈에 반할만 하지 않나요 ^^?

——-

이 책은 작가님이 저번에 쓰신 말처럼 한 번에 훅 읽어내려가기보단 종종 꺼내서 쓰윽 펼쳐보기에 좋은 책인 것 같습니다.

구성 자체도 부담없이 볼 수 있게 되있고 글씨 크기도 큰 편이니까 보기도 편해요.

그리고 Peeve의 아기자기한 아트웍도 전혀 무거운 느낌이 아니고 귀여운 그림이라 이 책을 편하게 한 번 보고 나니 왜 이 책 제목이 “따뜻해따뜻해”인지 이해가 가네요.

5C89BCEA-1757-4942-9BFF-90314F2EA6ED.jpeg

추가로, 저도 따뜻한 스티미언분들 덕분에 어느덧 명성이 50이네요. 처음엔 그저 재밌고 용돈 벌러 시작한 스팀잇이지만 어느새 일상으로 들어와버려서인지 잠시 떠나 있는거조차 아쉽게 느껴집니다.

사실 입대까지 이제 10일이 채 못남았는데
걱정마세요. 저도 제가 아는 분 중에서도 최고의 소통왕이신 @tata1님 같은 소통왕이 되고 싶은게 소망이라

곧 돌아오겠습니다.^^

물론 가기전에는 언제든지 스팀잇에 있을테니 앞으로도 모두 자주 뵀으면 좋겠습니다. ☺️

AED56850-F43D-47B6-BC8E-836C3CD98DC9.jpeg
정성스러운 손편지와 엽서도 정말 잘 받았습니다.
감사해요^^

—-

AF70E16E-F325-4B9E-82D4-C1ACB92E7227.jpeg

Event

작은 이벤트를 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책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그림입니다ㅎㅎ
혹시 위 그림에는 어떤 글이 써있었을거 같으신가요?

책의 글과 가장 근접한 느낌 한 분
(먼저 댓글을 써주신 분을 뽑겠습니다.)

제 주관적인 기준으로 가장 재밌거나 따뜻하게 그림과 어울리는 글을 써주신 분도 한 분

해서 두분께 “따뜻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 잔씩 기프티콘 쏴 드릴게요 :)

  • 마감을 안 정해뒀었네요. 15일 밤 11시까지로 하겠습니다ㅎㅎ

  • 작가님의 지원으로 한 분 더 뽑아서 그 분에게는 “따뜻해따뜻해”를 문작가님이 보내주신다고 하네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A51BBA9D-944D-4CFE-B418-0C341357F717.jpeg

그림에 적혀 있던 글입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그래서

총 세 분 뽑았는데

겨울 지나 강물 흐르듯 봄이 온다는 표현을 해주신 @chameonggue 님이 가장 가까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kimsursa 님의 “인생은 꽃을 단 돛단배와 같다”라는 표현이 되게 멋있어서 뽑게 됐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문작가님이 추가로 “따뜻해따뜻해” 한 권을 지원해주셔서 참여해주신 @hazzys님도 책 선물을 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에 두 분은 제게 스팀챗 부탁드려요^^.
@hazzys님은 @dianamun님에게 스팀챗 보내면 될 듯 합니다.

@hazzys : 저에게 스팀챗으로 주소와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다음주에 바로 책 발송해드리겠습니다. ^^

이게 뭔가요 양가님 ..! 이렇게 감동일 수가 없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
포스팅 보고 책이 너무 예쁘고 글들이 좋아서 갖고싶다는 생각 했는데 이루어지다니 ..! ㅎㅎ
작가님도 너무 화끈하세요 ..! +_+ 예쁜 책 받을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제가 스팀챗 가입 신청을 위해서 기재한 메일로 확인 메일이 발송되지가 않네요..
이 글 보자마자 바로 스팀챗 가입부터 눌렸는데 아직도 소식이 없어요 ㅠㅠ 설이라고 메일도 안 보내주는 건가,, 책 너무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 슬프네요 ㅠㅠ

여기 링크로 보내주시겠어요? ^^
https://goo.gl/forms/MBwoKjUcYPh0v9oj2

보냈어요 :) 감사합니다!! 😝👍🏻

확인했습니다. 다음주에 보내드릴게요 ^^
따뜻한 주말 보내세요 ~

벌써 기대됩니다 ㅠㅠ
작가님도 따듯한 주말, 맛있는 주말 되세요 :)

헐 제가 너무너무 늦게 답을 한건아닌지?! 헐헐 좌송합니다 ㅜㅜㅜ 헐 제가 당첨될꺼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ㅠㅠ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스팀챗으로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너무감사해요!!!!!

짧은 글이지만 한 장 한 장 많은 생각을 하게되는 책이네요.
입대.. 하시는 군요. @ksc님이나 @now-here님과 같이 입대 중에도 많은 분들이 스팀잇을 즐겨주시더라구요. 아직 가시지는 않았지만 부디 몸 조심히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오 덕분에 새로운 분들을 알아가네요. 저도 잘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정말 귀여운 책이네요....
아마 저 그림은
꽃 같은 편지를 띄우다 아닐까요?
잘 보고 갑니다~

책이 엄청 귀엽더라고요 !
참여 감사합니다^^

심해 깊숙히 가라앉아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금방 떠올라서 숨쉴수있을거야!

군대 가신다고 하니 예전에 남친 군대 보냈던 생각도 떠오르고
많이 싱숭생숭하실것 같아서 양가님입장+ 사진속 그림을 생각해봤어요
좀 오글거리나요 ㅋ

ㅋㅋㅋ 괜찮습니다.. ㅠ 남친분 군대까지 보내주셨었다니..대단하십니다
참여 감사해요^^

따스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유쾌한 책이네요 ㅋㅋㅋ
좋은 이벤트 홍보되도록 리스팀해갑니다.

리스팀까지 해주시다니 감사드려요^^!

색이 너무 아름답네요~

저는 특히 제가 올린 마지막 그림의 색감이 너무 좋더라고요!

아 모야 되게 귀여운 책이네요? 브로콜리한테 청혼하는 고슴도치....ㅎㅅㅎ

고슴도치 귀엽지 않나요 ㅎㅎ?

입대하시는군요ㅠ 어흐흑 어흐흐흑 어흐헝

ㅠㅠㅠㅠ...눈물이 주룩주룩...

세상에 책제목부터 너무너무 따뜻하고 내용이랑 그림도 마음이 야들야들 해지는 그런 책이네요 ㅠㅠ 너무.. 감성돋아버렸어요..(찌잉)

인생은 꽃을 단 돛단배와 같다
와 같은.. 글이 적혀있을 듯 하군요.. 히히.. 잘보고갑니다!(부끄러워도망)

상당히..감성을 자극하는 책입니다 ㅋㅋㅋㅋ
참여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271.13
ETH 3515.4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