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스팀&Event] 유쾌하고도 따뜻한 위로 #따뜻해따뜻해

in #kr-warm7 years ago

A51BBA9D-944D-4CFE-B418-0C341357F717.jpeg

그림에 적혀 있던 글입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그래서

총 세 분 뽑았는데

겨울 지나 강물 흐르듯 봄이 온다는 표현을 해주신 @chameonggue 님이 가장 가까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kimsursa 님의 “인생은 꽃을 단 돛단배와 같다”라는 표현이 되게 멋있어서 뽑게 됐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문작가님이 추가로 “따뜻해따뜻해” 한 권을 지원해주셔서 참여해주신 @hazzys님도 책 선물을 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에 두 분은 제게 스팀챗 부탁드려요^^.
@hazzys님은 @dianamun님에게 스팀챗 보내면 될 듯 합니다.

Sort:  

@hazzys : 저에게 스팀챗으로 주소와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다음주에 바로 책 발송해드리겠습니다. ^^

이게 뭔가요 양가님 ..! 이렇게 감동일 수가 없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
포스팅 보고 책이 너무 예쁘고 글들이 좋아서 갖고싶다는 생각 했는데 이루어지다니 ..! ㅎㅎ
작가님도 너무 화끈하세요 ..! +_+ 예쁜 책 받을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제가 스팀챗 가입 신청을 위해서 기재한 메일로 확인 메일이 발송되지가 않네요..
이 글 보자마자 바로 스팀챗 가입부터 눌렸는데 아직도 소식이 없어요 ㅠㅠ 설이라고 메일도 안 보내주는 건가,, 책 너무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 슬프네요 ㅠㅠ

여기 링크로 보내주시겠어요? ^^
https://goo.gl/forms/MBwoKjUcYPh0v9oj2

보냈어요 :) 감사합니다!! 😝👍🏻

확인했습니다. 다음주에 보내드릴게요 ^^
따뜻한 주말 보내세요 ~

벌써 기대됩니다 ㅠㅠ
작가님도 따듯한 주말, 맛있는 주말 되세요 :)

헐 제가 너무너무 늦게 답을 한건아닌지?! 헐헐 좌송합니다 ㅜㅜㅜ 헐 제가 당첨될꺼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ㅠㅠ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스팀챗으로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너무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4.44
ETH 2623.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