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후기] kr-used로 스누피 밀크컵 판매한 이야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QmNYMQexC1HxhvS4NgZSkdtMcMbiBkbD6QP9KtR5LweDyt.jpg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여러분은 중고거래 많이 하시나요?ㅎ 저는 몇년전에 '푸리프'라는 인형에 꽂혔을때 중고나라에서 두개구매한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던거 같아요. 저희집 양반이 중고거래를 많이 하는 편이여서 보통 팔아달라고 부탁하지 제가 팔려고 물건을 올려본것이 스팀잇 kr-used 태그를 사용한 글이 처음이었습니다.

그리고 지난번에 올렸던 스누피 밀크컵 판매글을 보시고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이 계셔서 드디어 판!매! 하였습니다!! 짝짝짝:)


002.jpg
구매자님께 판매 후기를 위한 카톡글 사용 허락 받았습니다:)


제가 판매글마다 개인용 오픈카톡 주소를 남겨놓았었는데요.

000.jpg

Oh! Oh! 연락 와뜸 Oh! Oh!
지난번 주간보고 글이 올라간 이후로 온 연락이라 해당 포스팅 보고 연락 주신 스티미언이라고 생각했어요.


001.jpg

아니여따.....๑°⌓°๑ 네이버에도 검색하면 스팀잇 게시글이 나오는군요?ㅎㅎ 밀크 글라스를 수집하시는 분이라 하시니 제 주인을 찾아 가는 느낌입니다:)


KakaoTalk_Moim_4yb7KfFIevOVf6eoNNMvgw4BNgmC3v.jpg

제 개인일정을 이해해 주시고 기다 주셨으니 호다닥 붙여 보았습니다. 컵이라 혹시 깨지지 않을까 싶어 상자 안쪽에 신문이 꾸겨꾸겨넣고 뽁뽁이로 칭칭 감싼 다음 또 신문짘ㅋㅋㅋㅋ 이렇게 까지 했는데 깨뜨리면 앙대 CJ....


003.jpg

개인정보 실컷 가리고 나니 남는게 없는거 같지만ㅋㅋㅋ 인증차원에서 올려봅니다! 물론 구매자님께는 원본을 보내드렸어요!!

부디 무사 도착해서 구매자님의 예쁜 콜렉션이 되길 빌어봅니다:)
자, 이제 또 뭘 올려볼까?후후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newbijohn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ewbijohn님의 [singsteem contest]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대망의 순위 발표!!

.... 마지막까지 놓치지 않고 참여곡을 하나하나 다 듣고 여러번 듣고 심사평에 정성을 쏫아주신 swsw3073 imrahelkbbooaae 님들께 큰 박수 부탁드립니다~~~_후원사https://...

주소가 보여~ 어떻게해~

매직아이 아닙니닼ㅋㅋㅋㅋ

눈알을 코끝에 모으면 보여~ 잘봐봐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감사합니다:)

스누피!! ㅠ ㅠ 으악 이거 제가 먼저 알았으면 제가 구입했을텐데!! ㅠㅠㅠ 넘나 기여워요 ㅠㅠ

으아닛! 스누피 좋아하시는군요ㅜㅜ

스팀잇 외부에서도 유입이 되는군요! 거래 후기 잘 봤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외부에서도 검색 되다니 저도 너무 신기했어요ㅎㅎ

ㅎㅎㅎ네이버에서 검색이 되다니 신기합니다
더많이 노출되랏!

가랏!! 스팀잇 노출!!

응원합니다 !! 보클하고가요 ㅎ

응원감사합니다:)

Hello imrahelk!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Ummmthanks?

역시... 스팀잇이 노출이 슬슬 되어서 꼭 스팀잇 아니더라도 거래가 되는걸 보여주시네요..^^ 좋은거래 감사합니다!

더 많은 거래가 활성화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좋은 예가 될 수 있겠군요 ^^7

ㅎㅎㅎ신기하다
외부거래자 헐크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51.75
ETH 3252.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