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구생활] 귀(龜)한 손님 (feat. 구글신, 못미더워도 다시 한번...)

in #kr-usa6 years ago

아침 일찍 집 뒤 뜰에서 만났습니다.

제가 왜 아침 일찍 뒤 뜰에 갔냐면...
운동이나 뭐 이런게 아니라
잔디밭에 잡초약(weed&feed)을 뿌려야 했기 때문에...

아무튼 아침에 일어나기 싫었는데,
막상 일어나서 활동하니 기분은 좋네요.
이렇게 귀(龜)한 손님도 맞이하고.. ㅎㅎ

예전 kiwifi님이 올린 글 중
오늘은 좀 느리게... 거북이 피규어 #13에서

Screenshot_2018-08-04_07-52-46.png

이녀석을 보고 예전에 제가 본 거북이와 비슷하다 생각했었어요.
한 7~8년 전 쯤 늦가을에 겨울잠자려는 듯한 녀석을 한 번 본 적이 있었거든요.
어때요? 비슷한가요?

저번 탐구생활에서
"넌 내게 실망감을 줬"던 구글 이미지 검색을 다시 한 번 시도해 봅니다.

Screenshot_2018-08-04_08-10-20.png

이번엔 그럴듯 하게 됐네요!

Eastern box turtle. 주로 미국 동부에 서식한다고 합니다.
거북이는 느려서 그런지 지역 별로 종이 확실히 나뉘어져 있나 봐요.
위에 Yellow pond turtle은 주로 동아시아에 서식한다고 나왔거든요.

거북이를 만나면 무언가 좋은 일이 생길까요? ^^
예전에는 흔히 볼 수 있었을 텐데,
인간 거주지가 늘어나면서 점점 만나기 힘들어지는 거북이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Sort:  

zorba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8/4]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enerva 뉴욕 dj-on-steem/td> DC 근교 hello-sunshine DC

크ㅡㅋㅋㅋ거북이네여^^) 귀여운 할배(;;;)
몇살일려나ㅋㅋㅋㅋ

그런데 귀엽다고 하기엔 눈이 너무 빨갛게 충혈되어서 ^^
밤에 뭐하고 돌아다녔는지 ㅎㅎ

거북이가 바닷가가 아니어도 사나봐요?

바다거북 말고 민물거북도 많답니다 :)

덕분에 알게 됐어요^^ 자라는 미국에 없을까요?ㅎㅎ

직접은 못봤지만 많이 있나봐요.
자라가 영어로 terrapin이라는데, 여기 메릴랜드 주립대학 심볼이 terrapin 이거든요~

뭔가 자연친화적 ㅎㅎ

화학약품 잡초약을 뿌리다 만난게 함정.. ㅋㅋ

자연친화적 화학약품 ㅎㅎ

귀(龜)한 손님..ㅎㅎ 예전에 메릴랜드인가 버지니아로 출장갔을때 손바닥만한 거북이가 위험하게 차도로 걸어 나오더라구요. 결국 앞차가 치고 가버리는 바람에 튕겨져서 하수구로 빠졌어요. 엄청 귀엽게 생겼었는데... 아마 앓다가 죽었을듯... T^T

전 "뽝"하는, 차에 밟혀 껍질 깨지는 소리도 들은 적 있다는.. ㅠㅠ

아니 집에서 거북이를 볼 수 있는 곳도 있군요!! 예전에 미국 지인집에서 사슴 보고도 깜짝 놀랐어요. 미국은 산업이 발달해도 워낙 땅덩이가 넓어서 아직 자연 그대로인 곳도 많다는 점이 참 부러워요.

동감입니다. 땅덩이 하나는 정말 축복이죠.

zorba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8/3]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enerva 뉴욕 dj-on-steem/td> DC 근교 hello-sunshine DC

zorba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8/5]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enerva 뉴욕 dj-on-steem/td> DC 근교 hello-sunshine DC

pje0807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je0807님의 kr- 태그의 Cheetah Report for 2018-08-03

...d>Content 463 kr-pen dj-on-steem/td> Post Content 463...

zorba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8/6]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enerva 뉴욕 dj-on-steem/td> DC 근교 hello-sunshine DC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103.13
ETH 2617.4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