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먹스팀] 인생버거. Smash Burger. It's epic!!

in #kr-usa6 years ago (edited)

333.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미국에서 살고있는 보노아빠입니다.



오늘은 미국에서 빼놓을 수 없는 햄버거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희집 근처만 해도,

파이브 가이즈, 버거 조인트, 터커스 어니언, 와타버거,

그 외 수없는 수제버거 집이 있습니다만,

제 입맛에는.

대박. 인생버거.



스매쉬 버거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It's Epic!!


스매쉬 버거는 Denver, Colorado에서 2007년에 처음 시작한 버거집입니다.

미국, 캐나다 합쳐서 300개가 좀 넘는 체인이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집근처 스매쉬버거를 가보기로 합니다. #muksteem

  • 주소: 1841 Belle Isle Blvd Oklahoma City, OK 73118. USA
  • 상호: SMASH BURGER

20180226_200129.jpg

Regular 버거는 6.69 / Large는 7.69 였던것 같네요.

Regular 사이즈는 버거킹 주니어와퍼 사이즈 정도로 아담합니다.

여러가지 메뉴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Buffalo & Blue cheese 와 Truffle Mushroom swiss 를 시켰습니다.

DSC05227.JPG

DSC05228.JPG

버거님 영접 전 조심스레 테이블에 세팅

DSC05233.JPG

▲왼쪽이 Buffalo 버거 / 오른쪽이 Truffle mushroom 버거

DSC05229.JPG

DSC05234.JPG


맛 평가.

  • Buffal & Blue Cheese
    : 버팔로로 만든 진한 패티의 맛. 블루치즈의 꼬롬한 냄새없이 잘 녹아드는 훌륭한 궁합!

  • Truffle Mushroom Swiss
    : 강력추천 버거. 버거 따위에서 진하게 풍기는 트러플의 맛이라니!!!

미국에 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다음엔 햄버거 투어를 해도 재밌을듯 싶네요 ^^




ANY_0225141140.gif

Sort:  

크으 역시 미국하면 버거죠! 근데 저런건 작고 비싸서 저같은 젊은 사람이 먹기에는 좋지 않아보여요 ㅠㅠ 크고 싼 버거가 최곱니다 !! 역시 아저씨들은 좋은것만 먹고다녀 ㅠㅠ

ㅋㅋㅋ 저도 비싸서 1+1 쿠폰할때만 사먹고 있어요 ㅎㅎㅎ

미국버거는 다 클줄알았어요 ㅎㅎㅎ 무지무지

위에서 언급한 '터커스 어니언'이라는 버거는
진짜로 얼굴만 합니다. ㅎㅎㅎ

두바이 출장에서 파이브가이즈 버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기회 있음 스매쉬버거도 먹어봐야겠네요.

파이브 가이즈도 맛있어요~^^

토핑이 많아서 좋아합니다. ㅎㅎㅎ

한국도 이런 다양한 버거집이 있으면.. 부럽네요

한국도 많아지고 있는것 같아요

여기 오기전에 분당에서 쉑쉑버거도 갔다왔었어요 ^^

맛은 좀 틀린것 같지만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

아낌 없이 주는 나무의 글에 의거하여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글을 통해 받는 SBD 저자 수입은 kr-newbie를 통해 좋은 포스팅을 하는 뉴비분들에게 환원

하고 있습니다.
좋은 글로 선정되어 소소한 SBD를 보내드립니다 :)


안그래도 지금 배가 너무 고픈데.. 고화질의 버거를 보니까 군침이 돕니다! 화질까지 선명해서 더.. 코 앞에 놓여진거 같은!!!
그런데 생각했던 미국 버거와는 다르게 진짜 사이즈가 아담하긴 하네요? 최소 2개는 먹어야 할 것 같은데.. 그럼 얼마야! 크흠!

앗. 감사합니다. ^^

그래서 한달에 한번씩 오는 1+1 쿠폰으로만
먹고있어요 ㅎㅎㅎ

양이 작은게 흠이에요~~

댓글 감사드리고, 팔로우 할께요~~

안녕하세요. 야지랑입니다.

아낌 없이 주는 나무 #1 - 뉴비를 위한 저자 보상 환원 및 소개

글에 소개 글에 등재되어 메인 이미지를 사용하였습니다.
혹시 저작권으로 문제가 될 시 이미지를 내리고자 하오니 말씀해주시면 바로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드리며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

아닙니다. 제 글 소개도 해주시고

제가 더 감사드려요~~

한국은 이제 아침일텐데 좋은하루 되세요~^^

버팔로 블루치즈 버거가 궁금한 맛이에요! ㅎㅎ
저희 언니도 미국에 살고 있어서 가끔씩 미국 버거 맛있는 곳 알려주었는데.....ㅎㅎ 햄버거 투어 좋은 생각 같아요!^^

패티가.. 패티가.. 끝내줍니다 ㅎㅎ

근데 레귤러는 넘 작으니 라지로 드셔보세요~ ^^

댓글 감사드리고 팔로우하고 놀러갈께요~~

앗 못먹어본 버거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트라이 해야겠네요ㅎ

맛나보이네요^!^

네 미국에 또 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헉!!! 여기 먹어볼까하다가 그냥 다른곳만 갔는데 ㅠㅠㅠ
먹어볼껄 그랬네요...흐어어엉
버거에서 트러플이들어갔는데 저가격이라니!!(트러플들어간 버거....15달러주고 먹었던거 같은데....눈물이....)
...앗 근데 트러플들어간것도 써주신 레귤러 가격 적용되는거 맞나요?

네 다 같은 가격이에요!!
그래서 강추합니다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버거만 먹고도 30년 버틸수있습니다. 버거 홀릭
버거 추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728.31
ETH 3185.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