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스토리. #5 (P.G.S- Vol.1)

in #kr-uncl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뻘글 스토리#5 (P.G.S- Vol.1)의 레오입니다.

요즘 휴가철이라 스팀잇도 한적한듯 합니다. 사람도 별로 없고, 투표율도 저조합니다. 1000팔로우 이벤트를 열고 신경써서 영어로도 같이 포스팅을 해보지만 평소에 잘 오던 외쿸 사람들도 오지 않습니다. 그래도 엉클이라면 그런거 신경쓰지 않습니다. 엉클은 뒤를 돌아보지 않습니다. 엉클은 잔머리를 굴리지 않습니다. 엉클은 오직 직진입니다. ㅎ

긴 휴가기간 동안 이사도 준비해야하고, 결혼도 준비해야 하고, 할게 많지만 계속 스팀잇과 단톡방에 손이 가는 엉클입니다. ㅎ 어제오늘 ICO 살펴보다가 또 이사짐센터에 전화를 못했네요ㅎ

20170728_193819.png

날이 너무 덥습니다. 나이가 먹은 엉클은 더운 날씨를 견뎌보려 하지만 시원한 맥주 한 잔이 그립습니다. 이사를 해야하는 상황이기에 그동안 사놓은 음식을 최대한 먹어 치우는게 이번 달 목표입니다.ㅎ 그래서 동네 편의점으로 달려가서 칭따오를 사옵니다. 그리고 여친에게 추천 받았던, 갓뚜기 콤비네이션 피자를 전자랜지에 돌립니다.

20170728_193946.png

뒷면을 보면 뭐...조리법이 어쩌고 저쩌고 써있는데, 걍 무시하고 전자랜지에 돌립니다. 전 엉클이니까요.

20170728_194020.png

하나를 다 먹으면 너무 양이 많을것 같아서 반개 정도만 잘라서 돌립니다. 이때 칼을 쓰면 안됩니다. 손으로 뚝뚝~ 뜯어야 합니다. 웬지 그것이 엉클스러울것 같습니다.

20170728_194231.png

미적 감갓이 살아있죠? 역시 음식은 손맛입니다.

20170728_194331.png

컴퓨터 책상 앞에서 스팀잇을 보며 피자에 칭따오 한 잔~
캬 ~ 계곡이 부럽지 않습니.....(까?까?까?) .....다.

다 먹었는데...음 왜이럴까요...
뭔가 이상합니다. 전 피자를 안먹은 것일까요?
음...다시 남은 반조각의 피자를 찾아갑니다. 그리고 칭따오는 너무 꼬치꼬치해 보여서 다시 편의점으로 가서 산뜻한 망고를 선택해 봅니다.

KakaoTalk_20170728_192929317.jpg

피자와 맥주를 다 먹는데 아마도 1분이 안걸린 것 같습니다. 아마도 맛있어서 겠죠? 엉클이라서 많이 먹은건 아니겠죠? ㅎㅎㅎ
이상 미적감각이 살아있는 데코레이션을 추구하는 레오였습니다. ㅎ

Sort:  

뒤를 돌아보지 않고 오직 직진하시고
예쁜 데커레이션 까지 추구하시는 레오님!!
멋있습니따!
먹스팀 보니까 ㅠㅠ
저는 다이어트중인데 맥주 땡깁니다아아 ㅠㅠ ㅎㅎㅎ

감사합니다 ^^
역시 음식은 손맛이죠 ㅋ

더운 날엔 맥주 한 잔이 주는 시원함이 감사하죠 ^^

네^^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ㅋㅋㅋ

불금이라 그런가요??
여기저기 맥주만 보이네요 ㅎㅎ
시원하게 한잔 캬~~

ㅋㅋㅋ
다른 곳에도 맥주가 보이나요 ㅎㅎㅎ
날씨마져 후덥지근 해서 ...
역시 맥주는 우리에게 힘을 주는군요 ㅋ

안녕하세요 레오님 ㅎㅎ 칭따오 좋아하시나 봐요..
요즘 한국에서 양꼬치랑 함께하는 칭따오 유행인듯 하던데요.
오늘 불금이신데 즐거운 저녘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넵 ㅋ
혹시 외국에서 휴가중이신가요?
즐거운 저녘시간 카칠게요.

아 ㅎㅎ 아닙니다.. 가족들과 함께 필리핀으로 이주했어요^^

와...죄송합니다 이런 결례를
필리핀에서 즐거운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

아닙니다 ㅎㅎ 결례라뇨... 감사합니다. 레오님도 즐거운 밤 되세요^^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

Great Beer 🍻

@blueorgy,
Thank you ^^

Have it all the time ☝️ No problem , now just to learn KR 😂

Thank you for thinking about Kr.

레오님!!!! 맥주!! #kr-pub 으로 놀러오세요!! 피맥은 언제나 키야입니다!!!!

네, kr-pub 이 있었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ㅎ

엉클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시는군요.
그리고 피맥... 지금 저에게 가장 필요한 것입니다...
편의점 가야겠네요...ㅋㅋ

ㅋㅋㅋㅋ
치맥도 좋지만 한 번씩 피맥도 조아요 ㅎ

엉클님 ㅋㅋㅋㅋㅋ PGS를 보기 위해 GPS 켜고 찾아왔습니다. (kr-uncle tag 사용 허락하십니까?)
피맥은 진리죠~ 그리고 사실.. 맥주가 .. 안주... 아..닌..가..하아.. (PGS엔.. PGS로 ㅋㅋㅋ) 불금 핫하게 즐기십쇼!!!! (예상: 핫하게 맥주를 드시며.. 스티밋을 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

ㅋㅋㅋㅋ
하바양은 좀 생각 좀 해봐야겠습니다.
요즘 자꾸 여자여자하게 가려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죄송합니다. 정체성에 잠시 혼란이 왔습니다. (여성 스티미안 분들 예쁘게 사진 올리시고.. 막 여자여자..부러웠...)
정신 차렸습니다. 전 아재들에 가깝습니다 ... kr-uncle 에 활력을 넣어드리겠습니다.
엉클들이여!! 화이팅!!!!
From. 여자보단 케이 아재라 불리우는 흐압빠다이가

아닙니다.ㅎ
하바양은 여자여자 합니다.
여자여자한 하바양이 엉클들이랑 놀어줘서 고맙습니다 ㅋ

피맥 좋아요~~

피맥은 기쁨이죠 ^^

저도 집에 냉동피자가 엄청 쌓여있어용ㅋㅋ

ㅋㅋ
이사가기 전에 다 먹어치워야 합니다.
손맛을 느끼는 데코레이션을 하면서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959.39
ETH 2453.5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