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뻘글 스토리. #5 (P.G.S- Vol.1)

in #kr-uncle7 years ago

엉클님 ㅋㅋㅋㅋㅋ PGS를 보기 위해 GPS 켜고 찾아왔습니다. (kr-uncle tag 사용 허락하십니까?)
피맥은 진리죠~ 그리고 사실.. 맥주가 .. 안주... 아..닌..가..하아.. (PGS엔.. PGS로 ㅋㅋㅋ) 불금 핫하게 즐기십쇼!!!! (예상: 핫하게 맥주를 드시며.. 스티밋을 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

Sort:  

ㅋㅋㅋㅋ
하바양은 좀 생각 좀 해봐야겠습니다.
요즘 자꾸 여자여자하게 가려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죄송합니다. 정체성에 잠시 혼란이 왔습니다. (여성 스티미안 분들 예쁘게 사진 올리시고.. 막 여자여자..부러웠...)
정신 차렸습니다. 전 아재들에 가깝습니다 ... kr-uncle 에 활력을 넣어드리겠습니다.
엉클들이여!! 화이팅!!!!
From. 여자보단 케이 아재라 불리우는 흐압빠다이가

아닙니다.ㅎ
하바양은 여자여자 합니다.
여자여자한 하바양이 엉클들이랑 놀어줘서 고맙습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50.78
ETH 2444.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