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위피가 터졌습니다~(아테네에서..)

in #kr-trevel7 years ago

DQmSArubbSv7SK8J8G2jFRrDc85ame3Vx2TnCESfWCVTTJx_1680x8400.jpg


드디어.. 포스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역시.. 인터넷 최강국은 대한민국입니다.

출발해서 벌써 이틀이나 지났건만
아테네에서 인터넷은 된장수준이네요..
사진 한 장 업로드 하는데 10분이나 걸리는 바람에 포기
이미 산토리니에 도착하였지만
지금부터 그리스 여행기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Studio_20171001_134557.jpg

언제나 여행의 시작은 공항에서의 설레임이 최고죠.
소철가 삼인방의 인증으로
왼쪽에 세입자1 소철, 가운데 집주인 마스터 그리고
맨 오른쪽 세입자2 @hanter-kim 이렇게 자리잡았습니다.


Studio_20171001_134653.jpg

이번 여행에 최초로 에어버스 A380을 처음 타봤네요.
국영항공이라는 아랍에미레이트항공..
역시나 돈많은 나라는 항공기도 좋은걸 사용하는군요.

참고로 이륙은.. 세상태어나 타보았던
그 어떤 비행기보다 정말 최고였습니다.
이렇게 소프트한 이륙을.. 뭐 착륙 또한 일품이었지만 말이죠. ^^


Studio_20171001_134741.jpg

드디어 아테네 공항에 도착하여 마스터와 세입자2의 인증사진을 담고
물론 두바이 공항에서 5시간동안 경유하니라
기다렸던 여정은 다 날려버리고 ㅎㅎ


Studio_20171001_134528.jpg

아테네 도착해서 처음으로 행한 여정이란게..
결국 밥먹으로 간 게 다죠 ^^
지금 이곳은 오늘의 저녁식사를 위해 아테네 야경이 가장 잘 보인다는
리카비토스 언덕(Lykavittos Hill)을 오르는 중 계단길에서 한 장

그런데.. 말이 좋아서 얕은 곳이지 실제 하~안참 올라가야 합니다.
땀흘리지 않고 오를 수 있는곳이 아니죠.


![Studio_20171001_135506.jpg]
()

자~ 중간과정 죄~다 생략하고 밥집에 도착하였습니다.
밥집이름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맛이 그저 그렇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것은 소위 뷰(View)가 끝내준다는 것이죠.
분위기를 먹는다고나 할까요 ㅋㄷㅋㄷ

참고로 만약 아테네를 찾아오신다면
비록 음식은 보통이지만
리카비토스 언덕에 위치한 그 어떤 레스토랑이라도
이곳에서의 저녁은 권해드립니다.
이어지는 사진의 아테네 풍경을 모두 구경하실 수 있거든요.


Studio_20171001_134418.jpg

쌩뚱맞게 나온 이 조그만 꽃들의 정체는
언덕길에 피어있던 이름모르는 예쁜 녀석들 이랍니다.
여행의 즐거움이란것이
이런 조그마한 꽃 하나 바라보며 얻게되는
그런 즐거움이 아닐까 하네요..


Studio_20171001_135639.jpg

이제 뉘엿뉘엿 해가 넘어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예상했었던 5일간의 여정동안
비, 비, 비, 흐림, 약간 맑음 이러했기에 엄청 걱정했었지만
여행 3일차인 지금까지 오히려 좋았네요. ^^


Studio_20171001_135719.jpg

첫날과 둘째날까지 오히려 날이 흐렸기에
덥지않게 여행할 수 있었던 것 같아 제겐 더 좋았답니다.


Studio_20171001_135736.jpg

다음 포스팅에 자세히 올리도록 하겠지만..
사진상 위치한 곳이 교과서에서나 보던
제우스신전, 아크로폴리스 이런 곳들입니다. ^^


Studio_20171001_135920.jpg

직접보면 감동인 이 곳들을
다음편 포스팅에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첫날은..
이 일정 하나만으로 완전 힘들어서리...
시차적응도 안 되었고
지금도 그렇지만 ㅠㅠ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nx cheerup!

꺄악~~~~~ 꺄악~~~~~ 궁금해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소식 전해주시는군요~~ ㅋㅋㅋㅋ
세분다 너무 즐거워 보이시니 다행입니다~~~ ^^
끝까지 즐겁고 행복한 여행 보내고 오셔용~~~
200 천천히 세고 있겠어요~~~~ 후울쩍~~~😜

올~ 로사리아 자매님 잘 지내고 계시죠? ^^
현지는 3시30분인데..
보통의 여자분들이라면 꺄악~~꺄악~~~ 해대며 돌아다니겠지만..
울 마스터께서는

"음.. 예쁘군. 그러나 난 피곤하니 한잠 자야겠다"
이러시고 낮잠 청하러 들어가셔서..

저 혼자 에게해를 바라보며 포스팅중요 ㅋㅋ
쪼매만 기다리세요~ ㅎㅎ

ㅋㅋㅋ 역시 우리 마스터님~~ ㅋㅋㅋ
조신하게 기다리고 있겠습니닷!!! 😁

역시 마스터님은 범상치 않으시네요 ㅎㅎㅎ

언제나 그렇듯이요 ^^

2세입자 덕분에.. 1세입자님의 글까지~ ^^; 놓히지 않고 볼수 있었습니다... ^^
역시.~!! 실시간 여행기의 매력 또한 느껴지네요.. (항상 안전 유의 하시구요`!!)

문뜩 터키가 생각이 납니다~ ^^

흐흐 skt1님 터키를기억하시는군요
넵 욜씨미 올려보도록 하지요 ^^

코피가 터졌다는줄 알았네요. ㅋㅋㅋ
소철님이 빠진 가족사진이 더 보기좋네요 우 하하하

으아~ 그리스에서 콘님을 접하니 더욱 반갑습니다.
ㅋㅋ 제가 한국에 없어도 여전하시군요 ㅎㅎ
명절연휴 잘 보내고 게시죠 콘님?
계속 염장질 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ㄷㅋㄷ

그러다가 또 유령 되십니다. ㅋㅋㅋ

Nice photo story

Thnx bro~
I will continue my Greece trip ^^

와우~아테네 가족여행 행복충전중이시겠네요^^ 덕분에 멋진 아테네의 경관을 보게되네요 감사드리고~행복하고 즐건 여행되세요🤗

감사합니다 @khj1225
위피가 터지지를 않아 지금의 산토리니에 와서야 아테네 포스팅을 올리고 있습니다.
곧 2일차 아테네까지 포스팅하고 저녁에 산토리니를 올리지 싶네요 ^^
열심히 담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비록 간접경험이 되시더라도 예쁘게 보아주세요~^^

우와~~~~부럽습니다^^.
좋은시간 보내고 오세요

시지장님 감사감사요~
식구들은 모두 낮잠중 지금 혼자 포스팅 하네요~
이제 위피 빵빵할 때 2일차랑 오늘 밤이 되면
지금의 산토리니를 올릴 수 있을 것 같네요~

^^ 좋은 시간 보내시고 오세요...
넘 좋은곳으로 가셔서 넘 부럽부럽^^

안녕하세요 sochul님, 와우~~ 정말 언제 여행기가 올라오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요 ㅋㅋㅋㅋ 정말 멋진 곳에서 행복한 가족분들의 모습을 보니 더욱 부럽네요^^ 멋진 여행 계속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성민님 ^^
지금은 산토리니에 왔는데.. 아테네에서도 잘 터지지 않던 위피가
이곳 섬에와서야 빵빵터지니 ㅎㅎ 본토에서는 뭐했던 것인지 ㅎㅎ
계속하여 여행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비록 필리핀에서의 추석이시겠지만 멋진 시간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네 ㅎㅎ 유명한 곳이라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신의 도시 아테네에 가셨으니 스팀신도 한번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셨음 좋겠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마음으로만 명절기분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오~ 역시 꿈보다 해몽이라는 말이..
성민님 꼬~옥 스신을 만나도록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 네 ㅎㅎ 감솨합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우와 !!!! 리카비토스 언덕에서 내려다 보이는 풍경 너무너무 근사합니다 +ㅇ+ 저곳이라면 정말 하루종일 노닥거려도 시간이 아깝지 않을 것 같아요 ;ㅇ;
세분의 따듯하고 밝은 얼굴 뵈어서 기분이 엄청 좋습니다 ^^ 남은 일정도 즐겁게 잘 보내고 오시길 바랄께요.

헤헤 감사합니도 쏠님..
에게해가 내려다보이는 산토리니..
정말 마음에 담아두기를 20년 했던 곳에 앉아 포스팅을 하고 있다니
꿈만 같습니다. ^^

우와~~ 진짜 부럽다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마스터님을 이렇게 사진으로 제대로 뵌건 처음인데 정말 여자여자하시네요. 미인이세요~ 소철님이 꽉~~ 잡혀 사시면서 사랑꾼 면모를 보여주실만 하네요.. 그동안 글로만 접한 마스터님은 제 상상속에서 터프하신 남자남자 모습이었는데...한 10년쯤지나 저도 저희 애들이랑 꼭 그 모습으로 산토리니 여행갈랍니다~~

겉만 여자여자이지요 ^^
여행지에서는 자유라고 화장 따위는 하지 않으시는 분이시라 완전 쌩얼로 다니고 ㅋㅋ
그나저나 아이들과 함께 꼬~옥 함 오시길 권해드립니다. 정말 교과서에서나 보던 곳들을 기억을 더듬어 읽었던 그리스신화와 접목해보니 나름 감동이 물결치더라고요 ^^

소철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ㅎㅎ 뷰가 장난 아닙니다 !! 다녀오셔서 포스팅 해주세요 !!

히~ 로이스박님
제 여행기는 언제나 현지형 포스팅이라 ㅎㅎ
오늘 곧 2편 올리도록 하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641.91
ETH 2997.57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