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드디어 위피가 터졌습니다~(아테네에서..)

in #kr-trevel7 years ago

안녕하세요 sochul님, 와우~~ 정말 언제 여행기가 올라오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요 ㅋㅋㅋㅋ 정말 멋진 곳에서 행복한 가족분들의 모습을 보니 더욱 부럽네요^^ 멋진 여행 계속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감사합니다 성민님 ^^
지금은 산토리니에 왔는데.. 아테네에서도 잘 터지지 않던 위피가
이곳 섬에와서야 빵빵터지니 ㅎㅎ 본토에서는 뭐했던 것인지 ㅎㅎ
계속하여 여행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비록 필리핀에서의 추석이시겠지만 멋진 시간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네 ㅎㅎ 유명한 곳이라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신의 도시 아테네에 가셨으니 스팀신도 한번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셨음 좋겠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마음으로만 명절기분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오~ 역시 꿈보다 해몽이라는 말이..
성민님 꼬~옥 스신을 만나도록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 네 ㅎㅎ 감솨합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518.46
ETH 3760.0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