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생각] 회사에 퇴사의사를 전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세계여행을 하고 있는 Terry 입니다.

돌이켜보니 인생에서 제일 잘했다고 생각되는 것, 나를 지탱해주는 힘 :) 글에서 밝혔듯이, 많은분들이 알다시피 저는 회사에 휴직!! 을 내고 세계여행중이었습니다.

오늘은 아니고, 어제 전화로 퇴사의사를 전달했습니다. 사실 앞으로 어찌 살아나가야 하는 걱정도 많기때문에, 어떻게해야할지 잘 모르겠지만, 퇴사해서도 잘 살아갈수 있다는 자신감이란걸 여행하면서 얻었기 때문에, 앞으로 잘해나가보려 합니다.

덕분에 더욱 스팀잇을 열심히 해야겠네요. 스팀잇으로 얻은 수익으로 당분간 생활해야할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많이 도와주세요. ㅎㅎ (보팅? 혹은 리스팀? ㅎㅎ )

[지방러의 고민] 서울에서 단기로 한달 조금 넘게 지낼만한 곳 찾기.. 글에 밝힌것 처럼, 당분간 서울에서 지낼예정인데요. 우선 2/19-3/3 까지는 잠깐 지낼공간을 구했습니다. 그 이후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일단 어떻게든 잘 살아가겠죠? 어떻게든 삶을 해쳐나가보려고 합니다. ㅎㅎ

2월 13일에 귀국후, 시간이 되는데로 포스팅을 좀더 많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차도 맞기 때문에 적절한 시간대에 글이 올라오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스팀잇 덕에 여행기를 길게든 짧게든 계속 썼더니, 이제 시작하는 웹진쪽에서 기고 관련 연락이 오기도 했습니다. 이게 다들 여러분 덕분입니다 :)

서울에 사는 목적은, 4월에 인도여행을 다녀온 뒤에, 한국 스타트업에서 일해보려고 합니다. 그를 위해서 네트워킹을 목적으로 올라갑니다. 대기업에서만 일해봐서 도저히 그런쪽에 취약하기때문에, 공부할겸 올라갈 예정입니다 :)

그리고, 요즘 생각이 복잡해서 댓글에 답변을 일일히 달아드리지 못했는데요, 시간되는데로 이제 다시 달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소통에 더욱 힘쓰는 스티미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저에게 잘 살아가라고 응원해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와 우~ 넘 부럽고 대단하십니다.~^^

도전정신 가득한 삶.......응원합니다.
화이팅^^

화이팅입니다! 팔로우했습니다 ㅎㅎ

힘들지만 멋진 결정하셨네요!~^^ 앞으로 좋은 일만 있기를 바라며 스티밋 활동 기다할께요!~^^

짱짱맨태그 보고 놀러왔는데 댓긋+보팅+응원하고 갑니다.
시간 나실 때 한번 놀러오세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잘 할 거예요. 힘내세요. 파이팅~~

감사합니다!

4월에 인도여행! 대단하십니다!

인도에서 더많은 이야기를 담아올게요.

안녕하세요! 제목만 보고도 아..부럽다..멋지다!! 하면서 글을 읽었습니다!!
진짜 멋진인생을 스타트 하셨네요!! 멀리서 응원합니다~~~~ ^ ^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닷!!

저도 팔로했어요! 감사합니다!

화이팅하세요 !!!! 이루는 바 이룰실수 있을것입니다 !!

여행이 끝나도 도전정신은 계속 이어집니다~ 응원합니다.
보팅파워가 떨어져 0에 수렴하는 보팅이지만... 보팅합니다. ㅠㅠ

항상 감사드립니다 ㅎㅎ

저도 2월까지만 일을 다니고 퇴사를 하기로 결정했어요...세계여행까지는 아니지만 3월에 세부로 출국할 예정입니다. :) 너무나 멋지십니다.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팔로우 할게요! ^^
자주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79.17
ETH 3466.9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