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냐짱에 도착했어요!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어제 새벽 5시 비행기로 냐짱에 도착했어요.
완전히 입국 하는데에만 시간이 한 참 걸렸지만 그래도 무사히 들어왔습니다.😆

국제약학교가 열리는 학교를 먼저 방문했는데, 아무리 분교라지만 학교에서 보이는 풍경이 이래요!
당장 바다로 뛰쳐나갈 수 있을 정도에요..

더운 정도는 한국이랑 비슷한 거같은데, 밖에서 다닐 일이 많고 로컬 음식점에는 에어컨이 많지 않아서 육수를 엄청나게 뽑아내고 있어요...
옷이 땀으로 젖었다 말랐다를 반복하고 있어서 옷 더 많이 가져올 걸 후회했어요.

베트남의 교류학교 학생들이 하루 종일 가이드를 해줬어요. 픽업은 기본이고, 오토바이로 한번 시내를 보여주겠다 해서 오토바이 타고 구경하는 진기한 경험도 했어요! 오토바이 타고 댕기는거 완전 재밌고 시원해요!! 버스 타면 보지못할 풍경을 다 볼 수 있어요.

E75F8304-438ㅍ F-4270-8884-58EB06037A3D.jpeg

로컬 푸드도 먹고 베트남 커피도 마셨어요.
이름은 너무 생소해서 기억은 안나지만..

잘 놀고 다녀와서 여행포스팅 할게요!
100%여행은 아니지만 ☞☜
한국에서도 동남아 같은 하늘 즐기세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카페 스어다 ^^
저 커피 이름입니다. 연유에 커피 내려 먹는
재미있으시겠네요, 여름도 베트남도 만끽하고 오시길... ㅋ

일도 잘 보시고 짬짬히 즐기기도 하시고 무사히 돌아오세요~

오오
야시장의 풍경을 보니 제가 나짱 다녀왔던 추억이 돋네요.
100프로 여행후기는 아니지만 꼭 들려주세요 :D

언제나 안전을 챙기는 피쨩이 되세유~

앗 나짱이다~ 저도 몇년전에 다녀와서 반갑네요.

머드온천도 꼭 가세요~~

우왕 좋네요~^^ 여름 휴가 맘껏 즐기세요!!

제 사랑 냐짱에 오셨군요!! ㅎ

오토바이 타고 둘러보면 현장감이 제대로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