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에서 꼭먹어야 하는것들 !!! 먹방은 사랑입니다. ♡

in #kr-travel7 years ago

안녕하세요 러브흠입니다.(찡긋)

속초 포스팅을 연달아 하려고 했지만 다른 포스팅이 겹쳐
커밍순하지 못한 속초 먹방 포스팅 입니다.
먹방 포스팅을 하려고 보니 사진이 영 시원치 않지만...
그래도 먹스팀은 사랑이므로 이어 나가봅니다. 흐흣

속초를가도 사기 어렵다는 만석닭강정
저희는 먼저 출발하신 지인분이 사오셔서 맛나게 냠냠 먹기만 했습니다.

윤기흐르는닭강정을 지금 보고있자니 군침이도네요 (쓰읍)
식어도 맛난 만석 닭강정 !! 한번먹으면 또 생각나는 만석 닭강정!!
증말~ 속초와서 못먹고 가면 너무 아쉬운 만석 닭강정 입니다. 흐흣
저번 여행엔 못먹었지만 이번엔 먹구 가서 넘나 좋았습니다. (뿌듯 뿌듯)

아이들은 리조트내 수영장에 가서 물놀이를 즐겼고..
저는들어가지 않고 밖에서 구경만.. (승윤아 오늘은 아빠와 함께 즐겨라 .ㅎㅎ)

저는 저녁 시간을 아끼기 위해 회랑 요것저것 사러 갔습니다.
대인원인만큼 풍성한 먹거리를 위해. !!!
직접 발로 뛰었습니다. 히힛
같이 갔던분의 단골 횟집이라며 갔는데.. 한산한게 좋더라구요..

요렇게 앞에바다도 있고.
숨은명소여요 여름에 와도 사람이 많지 않다고 하니..
회먹고 해변에서 아이들과 놀다 가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역시나 바다를 보고 있자니 여름에 와도 겨울에 와도 멋진 강원도 입니다.

멍게며 가리비며 정말 사이즈가 남다르쥬~
자연산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더욱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여기서 골뱅이(?)소라같이 생긴녀석과 물회를 사갔습니다.

회는 다른곳의 지인분 단골 횟집에서 회를 떠갔습니다.
식당에서 먹지않고 가지러 오셨다고 아주 풍성하게 포장 해주셨습니다.
사실 열어보고 헉!!! 물고기 눈을 보면서 놀랬지만...

다양한 회 종류에 놀람을 금치 못했습니다.
종류별로 다 있어요.
특히 고.등.어. 회 완전 제스타일...
고소하면서 하나도 비리지 않고.. 어쩜 그리 맛나던지요 !! 정말 엄지척이였습니다.

이렇게 한상 차리고 맛난 회와 시원한 소주가 빠질수 없죠. !!
안주가 좋으니 술도 술술 넘어 가는거 같구요
넘 좋았습니다.히힛

이렇게 먹고도 흥이오른 저희는 옥탑 스카이라운지(?)포차를 갔습니다.
이런날 아니면 언제 또 먹냐면서..
갔는데.. 너무 비싸요 소주한병이 5500원 또르르.
그마저도 먹다가 아이가 자다깨서 울어서 모두들 부랴부랴 내려가서 아이 재우고. ㅎㅎ
그래서 흥도 오르다 사그라 들었죠. ㅎㅎ
(아이들아니였음 담날 장렬히 전사한 분들이 여럿이였을거예요.. ㅎㅎㅎ )

이대로 내려가기 아쉽다며 진짜 몸치인저!!
고등학교때도 안하던 펌프를 했습니다.ㅎㅎㅎ
세상 창피.ㅋㅋㅋㅋ다신 안해야지. ㅋㅋㅋ라고 생각했던 밤이였습니다.

리조트내에 요것조것 즐길게 많아서 좋더라구요..
저희는 펌프만하고 내려왔지만.. 지하로 내려가니 노래방도 있더군요.
다음엔 노래방으로 가는걸루 후훗 !!!

신랑회사 동료 가족분들과 함께라 좀 부담스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너무 다들 좋은 분들이라 너무재미있게 놀다 왔네요.
일년에 한두번씩 이렇게 여행 다니자며 약속하고 돌아왔네요 흐흐

부족한 속초 먹방편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찡긋)
오늘도 행복한 월요일 되셔요 ★

Sort:  

ㅋㅋㅋㅋ역시 속초가면 만석닭강정 빠질 수 없죠 ㅋㅋ근데 회....진짜 푸짐하고 다양하고 데코도 예쁘게 해주시네요.....ㅋㅋㅋㅋㅋ러브흠님 ㅋㅋㅋ펌프 은근히 잘하실 것 같다는...수줍에 웃으시면서 막 콤보 쩔것 같은 ㅋㅋㅋㅋ

역시 많은 분들이 속초=만석닭강정 인식이 있는거 같아요.ㅎㅎㅎ
회진짜 너무 푸짐하지만 머리채 올려진회를 먹으면서.. 조금 미안해 했습니다.ㅎㅎㅎㅎ
미안하지만 그래도 그아이들로 매운탕도 끓이고.호호호
저 진짜 펌프 이런거 못해요 ~~ 몸치 몸치 . ㅋㅋㅋㅋㅋㅋ

으아...맛있는거 잔뜩 먹으셨군요!!
한..4년 전에 속초갔었는데, 그 때 추억이 떠오르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속초는 정말 사랑입니다. ^^
너무 좋은곳인거 같아요 맛있는것두 많구요. 헤헷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지금 닭 먹고 있는데 속초 갔다 생각하면 속초 닭강정 맛이 조금 나려나요 ^^

ㅠㅠ 속초에서 먹고있다라고 생각하고 드시면어떨가 싶네요. ㅎㅎ
속초 닭강정은 아니지만. 그래도 바다맛이 조금 깃든 치킨맛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ㅎ

감사합니다. 슈퍼골드님 ^^
행복한 하루 되셔요 ★

대단한 일 계속 <3

네네 대단한일 계속 하겠습니다.ㅎㅎ

속초 너무 좋아요 ㅠㅠ 여행가고 싶어지는 글이네요:-)

저도 지금 당장 또 놀러 가고 싶습니다. ㅎㅎ
속초는 여름에 가도 좋을거 같아요. ㅠㅠ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되셔요 ★

만석닭강정은 식었을때가 더 맛있지 ㅠ_ㅠ
난 이제 맥주는 진짜 빠이빠이구나,,. 또르르....
닭강정을 콜라와 먹어야 하는 신세라니.. 흑 ㅋㅋ

정말 식었을때 먹을때가 더 맛났어.
맥주빠이빠이 (요즘 무알콜 맥주가 나왓어속닥속닥)
무알콜 맥주와 치얼스하장 !!!!

허허~ 아침부터 먹스팀이라니... 오늘 하루 어찌 버티라고...ㅋㅋㅋ
플로라흠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허허 아침부터 먹스팀 좀 너무 했네요. ㅎㅎㅎ
포스팅의욕이 너무 앞선거 같아요. ㅎㅎㅎㅎㅎ헤헷 ^^

감사합니다. 독거노인님 `~
독거노인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

괜찮아요~ 감기때문에 입맛도 없다는....ㅋㅋㅋㅋㅋ
머리털나고 감기로 주사 두번 맞아보긴 처음인듯.... 감기조심하세요!
이번 감기 지독하네요~

아이고 독거 노인님 ㅠㅠㅠㅠ 감기로 주사도 맞으시고 아주 지독한 감기에 걸리셨네요.
그래도 몸생각해서 뜨뜻한거자주 드시고 죽도 사다 드시고요 !!!
어서 쾌유 하셔요 ㅠㅠ

안녕하세요
잘 보고 갑니다.!
회 구성이 상당한걸요.?
좋아요 누르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단골식당이라고 하셔서그런지 푸짐하게담아 주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되셔요 ★

점심시간이 다가오고있습니다. 식욕을 끌어올리는 감사한(?) 포스팅이네요!!! ㅋㅋㅋ 잘보고갑니당

식욕을 끌어올리는 감사한(?) 포스팅인가요. ㅎㅎㅎ
저는 아까 먹스팀에 침만잔뜩 흘리고 왓거든요. ㅎㅎㅎ
밥먹기 전 먹스팀 화이팅 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 ★

만석당강정 정말 맞있더라구요^^
속초는 볼꺼 먹을꺼 많아 참조하요~
오늘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정말 속초는겨울에 가도 멋진곳 여름에 가도 멋진곳인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까페모카님 ^^
행복한 하루 되셔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6
BTC 58216.02
ETH 2614.6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