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속초에서 꼭먹어야 하는것들 !!! 먹방은 사랑입니다. ♡

in #kr-travel7 years ago

허허~ 아침부터 먹스팀이라니... 오늘 하루 어찌 버티라고...ㅋㅋㅋ
플로라흠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허허 아침부터 먹스팀 좀 너무 했네요. ㅎㅎㅎ
포스팅의욕이 너무 앞선거 같아요. ㅎㅎㅎㅎㅎ헤헷 ^^

감사합니다. 독거노인님 `~
독거노인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

괜찮아요~ 감기때문에 입맛도 없다는....ㅋㅋㅋㅋㅋ
머리털나고 감기로 주사 두번 맞아보긴 처음인듯.... 감기조심하세요!
이번 감기 지독하네요~

아이고 독거 노인님 ㅠㅠㅠㅠ 감기로 주사도 맞으시고 아주 지독한 감기에 걸리셨네요.
그래도 몸생각해서 뜨뜻한거자주 드시고 죽도 사다 드시고요 !!!
어서 쾌유 하셔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185.23
ETH 2319.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