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라진 잉카제국의 비밀도시, 마추픽추에 가다 | (보팅주사위2 이벤트)

in #kr-travel7 years ago

정말 좋네요! 페루...마추픽추. 사진도 좋고 설명도 좋았습니다. 걸어 다니는게 기차를 타고 보는것 보다 훨씬 좋을것 같네요. 아쉬운점은 저처럼 생긴 사람도 얼굴을 까는데 흐릿하게 봐도 후광이 비치시는 분이 팔로워들 걱정하느라 흐릿하게 처리하신 점이 아쉽네요.^^

Sort:  

개털님 :-) 기차에서는 창밖으로 스쳐가는 풍경이지만, 걷는 동안에는 정말 안데스 산맥의 품 안에 들어온 느낌이어서 몇 번이나 입이 떡 벌어지고 눈이 휘둥그레졌는지 모르겠어요. 자연을 사랑하는 개털님도 분명, 걷는 길을 택하셨을 것 같아요 :-) 사진은 ㅎㅎㅎ 세상 아무것도 무섭지 않게 되면 공개하는 걸로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