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때] 3탄. 인도네시아! 서핑때문에 좋았던.. 나머지는 똑같다!! / 대한항공 비즈니스석 후기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마케터를 꿈꾸는

@dgha1004 입니다.


발리바다를 보고 비치체어에 누워... happy..

필터 없이 써내려가는 나라 별 여행기

홍콩, 라오스에 이은

제 3탄!

인도네시아

입니다 :)

자전거와 함께 늠른한 포즈 ㅋㅋㅋㅋㅋ 사실 저 때 자전거가 계속 움직여서 한손으론 잡고 ㅋㅋ


우선, 근데

인도네시아는 발리만 다녀왔기 때문에,

정확한 말씀을 드리기는 어렵다고 미리 말씀드립니다.


인도네시아!

우선,

발리를 갈 때 대한항공 비즈니스석을 타고 다녀왔습니다!!

사진이 조금 미약하네요.

사진을 별로 안찍었었습니다.

와인 참 많더라. 근데 와인 맛을 잘 모르기 때문에.. 당당히 juice 주세요!


아침밥 메뉴.


저녁 밥 메뉴.

무슨, 비즈니스석 타고 밥이냐! 라는 생각으로 바로 스테이크 선택

(스테이크 사진이 있어야할 것 같지만, 찍지 않았습니다.) 하하..


언제나 볼 때마다 느끼지만,

지금까지 정말 많은 것을 보았지만

비행기에서 본 구름이 제일 예쁘더라구요.


그 유명한 유적지를 가더라도.. 저에게는 이것이 최고입니다.


비즈니스석을 타면 다리를 쭉 뻗고 탈 수 있는데,

왜 부자들이 비즈니스석 타나 싶더라구요. 비행기가 이동수단이라기 보다는

그냥 '쉬러왔다~' 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뭔가 여기 앉으니, 옆에 있는 사람들 다 부자인 것 같고 부럽고.. 했네요.

여기까지 비즈니스석 후기 였습니다!


이곳은 발리.

발리는 배낭여행으로 간 것이 아니라

가족끼리 간 것이었기 때문에 정말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기억이 잘 안나지만.. 하얏트 였던 것 같군요.


우선 인도네시아 물가는 한국 물가 절반정도..?

절반 정도라고 알고가긴 했는데, 가서 '와  x 싸다!!' 할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제가 느끼기엔 70%..? 80%..? 관광지라서 그런가..


인도네시아는 섬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다양한 해변과 파도가 있습니다.

그래서 서핑하러 많이 찾습니다.

저도 서핑을 이곳에서 처음 탔었는데, 대박입니다.

서핑에 대해서는 따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사실, 음..

다른 동남아 국가들이랑 크게 다른 점은 없었습니다.

그냥 아~ 동남아 왔구나 싶은 정도.

솔직히 말하면 다 동남아 같기는 하죠.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 동남아

괌 = 조금 먼 동남아

하와이 = 조금 먼데 비싼 동남아


너무 비판적인가... 죄송합니다.

사실 뭐 바다 색 예쁘고~

야자수 나무 있고 비슷비슷한 것 같네요.

아빠는 이제 바다는 가기가 싫대요 ㅋㅋㅋ 다 똑같다고 ㅋㅋㅋㅋ


인도네시아에서는 시내 사진을 많이 찍지 않았네요 ㅠㅠ

워낙 바다가 많고 휴양지다 보니..


깊은 리뷰는 못해 죄송합니다.

사실 발리가서 호텔 휴식을 많이 즐겼기 때문에.. 서핑만 타고..


총평은,

그냥 동남아 국가 중 하나구나. (사원있고, 바다있고, 과일파는 시장있고..)

비슷 비슷하다.

근데, 서핑을 좋아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한 달잡고 돌아보고싶다!


입니다 :)


비슷 비슷했다고 해서 재미가 없었다는 것은 아닙니다 ㅋㅋㅋ

너무 너무 행복하고 좋았으나! 별로 차이는 없다~ 는 말입니다.



[여기 어때] 4편으로는!

최애 국가

베트남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베트남은 할 말이 많고 지역도 많네요!
Sort:  

저도 다음주에 아시아나 비즈니스 타는데..
이 글을 보니 더 기대가 되네용 ㅎㅎ

와우!! 부럽습니다 ㅠㅠ 저도 어쩌다가 타게된 것이라서..

오옷. 마지막 사진은 저의 저서 지역인 다낭! +_+ 기대합니다. 아! 그리고 100팔로워 이벤트에 당첨되셨어요~ 오셔서 확인해주세요~ 1스달도 보내드렸습니다^^

오예쓰!!! 감사합니다~~!!!!!!

비... 비지니스라니... ㅠㅠ 부럽습니다.... 전 이코노미를 못 벗어날 운명인가 봅니다.... 사진들을 보니.... 부쩍 여행 가고 싶다는 생각이 완전히 드네요... ^^

저도 이코노미를 벗어날 수 없죠.. 근데 인간적으로 비즈니스는 너무 비싼 것 같아요 ㅠㅠ

비즈니스석 한번 타보고 싶네요 ㅠㅠㅋ

저도 정말 어쩌다가 탄거라...ㅠㅠ 또 타볼 수 있을까 싶습니다!!

커...! 저도 다음에 태국갈때 비즈니스 타고갈까 고민중입니다!! 가끔은 스스로의 편안함을 위해 조금더 투자하고싶은 마음이 퐁퐁솟네요ㅠㅠ

스스로를 위한 투자도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그저 저렴한 것만 찾았는데 열심히 한 보상을 나름 줘야될 것 같아요.. 어쩔때는!!

오~~ 서핑을 정말 잘 타시나봐요+_+ 사진만 봐도 고수의 냄새가 납니다!

아닙니다.. 타고싶지만 우리나라에서는 강원도나 부산 제주도를 가야해서 ㅠㅠ

안녕하세요? 스푼이라고 합니다.
스팀로고가 새겨진 코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보트 하시고 스팀 코스터의 행운도 손에 넣어 보세요 >_<//

https://steemit.com/kr/@okthereisnospoon/4njukk


비지니스.. 아 부럽네요 ㅎㅎ

하하... 저도 이제 탈 수 없어요 ㅠ

저는 발리는 안가봤지만.. 싸이판, 세부 같은 휴양 섬들은 몇군데 가봤거든요. 다 비슷비슷한거 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서핑도 안좋아해서 ㅋㅋㅋ 그냥 누워서 쉬다가만 오네요

맞아요 사실 비슷하긴하더라구요!! 바다 예쁘고..ㅎㅎ 서핑 재밌는데 왜 안좋아하세요 ㅠㅠ

서핑을 즐기시는분들이 꽤 많네요!!!

맞아요!! 어느 순간부터 국내에서도 정말 많은 분들이 찾으시더라구요!!!!

인도네시아는 아직 안가본 곳이에요.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 화산 문제로 여름휴가 후보지에서 쏙 빼버렸습니다.^^;;

위험한 곳을 꼭 갈 필요는 없죠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08.14
ETH 239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