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ip]첫 메인사진을 작게 오른쪽으로 옮겨서 포스팅하기

in #kr-tip7 years ago

첫 메인사진을 작게 오른쪽으로 옮겨서 포스팅하기

안녕하세요 예준이아빠 @hyeok입니다

제 포스팅을 자주 보신분들은알겠지만,
첫 사진을 작게 오른쪽으로 올려서 포스팅하고있습니다.

매번 같은 대문으로 같은 글을적으니
(대문거지는 늅늅하고웁니다..ㅜㅜ)

포스팅을해도 당췌 무슨글인지??????
알아보기 힘들어서 요즘엔 대표사진하나를
선정해 작게 올리고있습니다ㅎㅎ

블로그 고수 제친구
@seumseum님이 알려준방법인데요!
방구석에서 아들래미사진 인슈탸구럄에
대충대충 업로드하고 sns따윈 귀찮아하던사람이였는데 대문도 만들어주고
포스팅하는법도 잘알려줘서
너무너무감사합니다..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감사합니다..


방법은 간단한데 태그복사이후
대표사진 설정할
[이미지주소]란에 이미지주소를 넣고
글내용 작성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포스팅이됩니다! 참 쉽쥬?

나름 포스팅하실때 도움되시길바랍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문&손글씨 @seumseum@sunshineyaya7님 감사합니다.

Sort:  

우와 신기한 방법이네요. 저도 내일 한번 해 봐야 겠어요. 알려 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예준이는 보면 볼 수록 너무 잘 생겼네요.

아 요즘 예준이가 깐돌깐돌하이 말을 참안들어서 저한테는 좀 못나보이네요 ㅎㅎㅎㅎ
유용하게 쓰였으면좋겠습니다!!!!ㅎㅎ

pull-right ㅋㅋ 잘 배우고 갑니다. ^^

유용하게 쓰였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용하게 쎀ㅋㅋㅋ

원글저작자에게 tip!

아주 좋은 팁 입니다

벤티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좋은팁이라니 더더욱 감사합니다!ㅎㅎㅎㅎ

좋은 정보네요. 쓰기도 쉽고 ^^

감사합니다!!!ㅎㅎ 유용하게 쓰였으면좋겠습니다

아 그렇군요 ㅎㅎ 유용한 팁 잘 보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성민님 안녕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십시오!!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오 안그래도 오늘 슴슴님 포스팅보고 이거궁금해서 물어볼까 고민했는데!!!ㅎㅎㅎ 저도 한번해봐야겠어용ㅋㅋㅋ꿀팁감사😀

이거 나름 좋아여 ㅋㅋㅋㅋㅋㅋㅋ
내가원하는 사진을 메인에올릴수있는장점.

흑흑 저도 대문 거지 동지입니다 ㅋㅋㅋㅋ
폰으로도 됐음 좋겠는데 안될거 같아서 슬프네요흑

키키님 제가 쓴 포스팅의 80%가 모바일로작성된포스팅입니다 ㅋㅋ
폰으로도 됩니다!

This post received a 7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hyeok!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hyeok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예전 블로그할땐 글마다 대문을 만들었죠
개귀찮!-0-;;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813.09
ETH 3389.90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