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16일 93일차 '감사합니다.'를 하루에 500번 말하기 실천

in #kr-thankyou6 years ago

steemitthankyou.jpg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 책에 나온 것을 직접 실천하여 제 운을 좀 상승시켜 보기 위해 하루에 '감사합니다.' 500번 말하기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습관화하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서 스팀잇에서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일일이 '감사합니다.'를 워드로 치면서 입으로 중얼거렸었는데, 이제는 '감사합니다.' 글자를 복사해서 붙이기 하면서 '감사합니다.'를 중얼거리려고 합니다. 굳이 일일이 입력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요.
최대한 빼먹지 않고 매일 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특히 휴일에는 노트북을 열 시간이 가끔 없을 때도 있어서 못하고 그냥 넘어가는 날도 있습니다. 운이 좋아져야 하기 때문에 정신 차리고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나는 매일매일 모든 것이 좋아진다. 감사합니다. 나는 운이 좋다. 감사합니다."


1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3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4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5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6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7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8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9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0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1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2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3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4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5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6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7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8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9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0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1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2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3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4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5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6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7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8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9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30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31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32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33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34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35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36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37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38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39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40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41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42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43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44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45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46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47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48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49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50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51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52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53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54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55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56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57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58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59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60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61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62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63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64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65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66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67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68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69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70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71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72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73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74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75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76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77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78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79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80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81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82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83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84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85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86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87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88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89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90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91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92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93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94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95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96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97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98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99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00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감사한 일]

  • 오늘 스팀파워 유상임대 1,000스파 신청했어요. 3개월요. 스팀잇을 좀 더 열심히 해 볼게요. 지금 독서하고 있는 것도 기억해 둘 만한 문구 포스팅하고 그래야 하는데, 그냥 읽고 지나가네요. ^^;; 그냥 '감사합니다.' 포스팅만 좀 챙겨서 하는 것 같아요. 스파 유상임대 한번 생각해 봤던 건데 누구에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런데 우연히 유상임대 하신다는 글을 발견했어요. 제가 팔로워하지 않은 분이었거든요. 신기해요. 그래서 아주 잠깐 생각해 본 후 신청하기로 마음먹고 신청했어요. 오늘 저녁이나 밤부터 가능할 것 같아요. 주변분들에게 제가 좀 더 나은 보팅액을 보팅해 드릴 수 있다는 생각에, 생각만 해도 뿌듯해요. ^^ ㅎㅎㅎ 스팀파워 유상임대를 하게 되었음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 오늘 첫째 아드님이 수족구 같은 증상이 보여서 병원에 갔어요. 수족구이면 학교에도 못 가고 저는 이번 주에 출근 어쩌나... 막 걱정했는데 다행히 수족구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그냥 연고만 처방받아 가지고 오고, 지각이지만 학교에 정상적으로 등교하였어요. ㅎㅎㅎ 수족구가 아닌 것에 감사합니다. 정말 다행이에요. 병명은 모르지만 연고를 바르고 빠른 시일 내에 호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드님들이 건강하여 일상생활을 무리없이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kyeongahdream 2.jpg

행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Sort:  

더운데 수족구까지 걸리면 더 힘들었을텐데 아드님이 큰병이 아니라서 다행이네요.ㅎ

근데 애기 수족구에 걸려 보셨어요?
저희는 애들 둘 다 수족구에 걸려본 적이 없거든요~ 그런데 입 밖이랑 안쪽이랑 막 뭐 물집 생기고 입속이 아파서 밥 못 먹겠다 하고 그러니까 큰일났다 싶더라구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유상임대 신청하셨다니!! 앞으로 더욱 깍듯이 모시겠습니다 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넵! 1000스파라서 보팅금액이 조금 더 높아지는 거긴 하지만, 지금처럼 계속 소통해요.^^ ㅎㅎㅎ

넵 ㅎㅎㅎ 제가 먼져 찾아가겠습니다! 꾸준히 뵈용 ㅎㅎ

제가 고래가 되어서 지금 소통하시는 분들에게 막 보팅 팍팍 해 드리고 그러면 좋겠어요~. ㅎㅎㅎ
다들 마음은 같으시겠죠? ^^;;;

유상임대 축하드려요~
아이가 다행히 수족구가 아니군요.
그래도 연고바르고 얼릉 낫으면 좋겠습니다.

유상임대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열심히 할게요.
수족구 아닌 게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수족구였으면 학교를 못 가니까 엄청 난감할 뻔했어요. 봐줄 사람이 없거든요. ㅠㅠ

네 다행입니다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면 좋겠네요

꺄~유상임대 추카드려욧~
아드님 수족구아니어서 다행이구요^^
연고 잘 바르고 잘먹고~ 잘자고~해서 언능 다 나으렴:)

ㅎㅎㅎ 축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보팅파워 좀 복구되려면 시간이 필요해서 지금 막 보팅 안 하고 참고 있어요. ㅎㅎㅎ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앗... 오늘 출근하는 판다군에게 감사인사를 못했네요...
kyeongah님 영향으로 퇴근하고 오는 판다군에게는 수고 했다는 말과 함께 고맙다는 말을 하는데...
출근때도 하려고 노력합니다!!!

오오, 좋은 현상이에요. ^^
저도 아직 말을 잘 못하는 둘째 아드님을 위해 좀 더 수다쟁이가 되기로 했는데, 되도록 긍정적인 말을 하고 고맙다는 표현을 많이 했더니 애기가 점점 더 나아지고 있거든요.
일부러 불을 켜달라고 요청하고 불을 켜주면 '불 켜줘서 고마워~.' 그렇게 말하니까 이제는 제가 물 한 잔을 줘도 '엄마, 고마워.' 그러더라구요. 6살인데 '엄마'를 부른지도 얼마 안 되었을 정도로 말을 못하는 아이거든요. 그런데 정말 최근에 말이 많이 늘었어요. 말도 많이 하려고 하고. 감사의 힘, 긍정의 힘은 놀라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