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갓.탤 참여] 신성우 - 슬픔이 올때

in #kr-talent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재미난 기회를 만들어 주신 @changkyun07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목감기가 살짝 있어서 가뜩이나 부족한 실력 온전히 발휘를 못할까봐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러다 아예 참여를 못할거 같아 그냥 질러봤습니다.

코인 노래방을 처음 가봤는데 사람이 그렇게 많을줄 몰랐습니다 ㅜㅜ 강남역 근처로 갔는데 혼자가서 화장실도 못가고 한시간 정도는 마냥 기다린거 같습니다 ㅠㅠ 정말 노래에 대한 열정이 다들 엄청난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ㅋㅋ

이 노래는 포인트가 몇군데 있습니다. 잘 들으셔야 모두 느끼실 수 있습니다.

  1. 도입 부분 소심한 헛기침 여러번
  2. 1절 후반 여러번의 삑사리
  3. 느닷없이 포카리스웨트 캔 따는 소리

이것도 엉망이긴 하지만 여러곡을 녹음했는데 그나마 이게 최선이었습니다 ㅜㅜ

아무쪼록 뜬금없는 스.갓.탤 참여 이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Sort:  

Hi @segyepark!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successtrainer!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참 재미진곳 스티미안..ㅎㅎ
멋져요~ㅋ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erran님 :)

우왓~!!!! 노래 실력이 수준급이십니다!!!! 정말요!!! 실력이 좋으셔서 잠깐잠깐나오는 삑사리가 모두 커버가 될 정도니까요^^음색이 독특하시고 호소력 있으셔서 듣는 사람들에게 강한 인상을 줄 것 같습니다!! 스.갓.탤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풀봇과 리스팀으로 응원할께요!!ㅎㅎㅎ

우왓~!!!! @changkyun07님께서 등장하시다니 영광입니다!!! 제 삑사리까지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changkyun07님 덕분에 스팀잇이 한층 더 재밌어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뵙겠습니다. 풀봇과 리스팀 응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목소리 너무 좋은데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거기다가 팁까지 대박 감사요 ㅋㅋㅋ

Hi @segyepark!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girina79!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목소리가 엄청 좋으시네요. !!!!!
좋은 노래 듣고 갑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저야말로 @lovehm1223과 남편분의 달달한 노래 잘 듣고 왔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뵈요.
@lovehm1223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와우 멋진노래 잘들었습니다~!
고맙습니다~!
풀봇과 팁으로 보답드립니다:)
tip!

오오 풀봇+팁 조합이라니!! 부족한 노래 좋게 들어주셔서 완전 감사합니다 ㅜㅜ

모르는 노래지만 목소리가 좋으셔서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엄청 오래전 노래라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

segyepark님 정말 신성우 노래에 목소리가 참 잘 어울리십니다. ㅎㅎ
한때 노래방에서 신성우 노래 엄청 불렀던 기억이 나네요~~
추억이 생각나는 segyepark님의 노래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게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성민님과는 추억을 공유하고 있었군요^^ 스팀잇에 계신 많은 분들이 상당히 젊으셔서 노래도 그렇지만 신성우라는 가수 자체도 아예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아 망설였습니다 ㅎㅎ
방문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아 그런가요 ㅋㅋ 혹시 신성우를 배우로 알고 계신 분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잘 하셨습니다. 도전과 참여하는 자세로 저도 스팀잇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00.12
ETH 3136.09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