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갓.탤 참여] 신성우 - 슬픔이 올때

in #kr-talent7 years ago

segyepark님 정말 신성우 노래에 목소리가 참 잘 어울리십니다. ㅎㅎ
한때 노래방에서 신성우 노래 엄청 불렀던 기억이 나네요~~
추억이 생각나는 segyepark님의 노래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좋게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성민님과는 추억을 공유하고 있었군요^^ 스팀잇에 계신 많은 분들이 상당히 젊으셔서 노래도 그렇지만 신성우라는 가수 자체도 아예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아 망설였습니다 ㅎㅎ
방문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아 그런가요 ㅋㅋ 혹시 신성우를 배우로 알고 계신 분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잘 하셨습니다. 도전과 참여하는 자세로 저도 스팀잇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45.40
ETH 3281.32
USDT 1.00
SBD 2.65